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SK C&C, ‘2015년 BP사 CEO 세미나’ 개최
[헤럴드경제=최정호 기자]SK C&C는 10일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본사 27층 비전룸에서 ‘2015년 BP사 CEO 세미나’를 개최했다.

이날 세미나는 비즈니스 파트너(BP)사 대표 1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급변하는 초경쟁시대에 생존하기 위한 차별화된 비즈니스 전략 제시, SK C&C와 BP사와의 협력 증진방안, SK C&C 동반성장 프로그램 소개 순으로 진행됐다.

이번 세미나는 SK C&C와 BP사가 함께 지속 성장할 수 있도록 BP사 대표들의 비즈니스 인사이트를 높이기 위한 자리로 마련됐다.

이미지중앙



SK C&C는 ‘신 성장동력을 발굴하는 툴 ‘뉴 비즈니스 모델’’ 세미나에서 현대의 초경쟁 시대에서 생존하기 위해서는 ‘차별화를 위한 지속적인 변화가 답’이라고 강조하여 BP사의 큰 공감을 얻었으며, 변화와 전략 실행을 위한 구체적인 아이디어 도출 방법까지 제시했다.

정풍욱 SK C&C 구매 본부장은 ‘’SK C&C가 지속 성장 할 수 있었던 원동력은 BP사와 서로 신뢰하고 존중하며 긴밀한 협력관계를 만들어왔기 때문”이라며 “앞으로도 이 신뢰를 바탕으로 BP사와 상생 협력하여 차별화된 비즈니스 전략을 만들어나가겠다”고 말했다.

SK C&C는 앞으로도 BP사 CEO 세미나를 개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SK C&C는 동반성장펀드지원,체계적인 온오프라인 교육 무상지원, 공동기술개발 및 기술자료 임치지원 등 대중소 상생을 위한 다양한 동반성장 경영활동을 펼쳐가고 있다.

choijh@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