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4일까지 진행…‘뿌윗레터’ 두 번째 시리즈
[bhc 제공] |
[헤럴드경제=전새날 기자] bhc치킨은 ‘윤일(2월 29일)’을 맞아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bhc치킨은 4년마다 한 번씩 돌아오는 특별한 날인 윤일을 기념해 오는 4일까지 ‘4년 후 나에게 보내는 편지’를 주제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bhc치킨이 올해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소중한 사람에게 사랑과 감사를 전하고자 진행한 ‘뿌윗레터’ 이벤트의 두 번째 시리즈다.
bhc치킨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 한 후, 4년 후 미래의 ‘나’에게 남기는 내용의 편지를 댓글로 작성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편지 내용과 이벤트 소식을 함께 나눌 친구를 태그하면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당첨자는 8일 인스타그램 채널 스토리 및 개별 통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1등 당첨자는 ‘아이리버 디즈니 미키마우스 블루투스 이어폰(1명)’이 제공되며, 2등에게는 ‘블몬 90년대 레트로 캠코더 비디오 카메라(3명)’, 3등에게는 ‘브리츠 레트로 감성 LED 무드등 미니 블루투스 스피커(5명)’을 증정한다.
bhc치킨 관계자는 “4년에 한 번 밖에 오지 않는 특별한 날인 윤일을 맞아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소통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newday@herald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