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Trina Solar, 첫 210mm n형 단결정 잉곳 출시

-- 칭하이 공장 생산 라인에서 완성

(싱가포르 2023년 3월 14일 PRNewswire=연합뉴스) 2월 중순, 중국 북서부에 위치한 Trina Solar[https://www.trinasolar.com/en-apac] 칭하이 공장의 생산 라인에서 첫 210mm n형 단결정 잉곳이 완성됐다. 이는 Trina Solar 칭하이 공장 1단계의 큰 진전을 보여주는 성과다. 이 공장은 칭하이 최초의 무탄소 공장이 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The first 210mm n-type monocrystalline ingot rolled off the production line at Trina Solar’s Qinghai Factory
The first 210mm n-type monocrystalline ingot rolled off the production line at Trina Solar’s Qinghai Factory

작년 7월 1일에 20GW 단결정 잉곳 칭하이 프로젝트 건설이 시작됐다. 그로부터 8개월이 조금 지난 2월 10일에 첫 단결정 용광로가 소성을 위해 점화됐고, 이틀 후 공식적으로 가동에 들어갔다. 2월 17일 저녁에는 첫 단결정 잉곳이 생산 라인에서 완성되면서, 매우 단기간에 중요한 프로젝트를 시행하는 Trina의 능력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210mm n형 단결정 잉곳은 주로 Trina Solar의 n형 모듈의 생산량과 품질을 보장하는 데 사용된다. 생산 라인에서 완성되는 210mm n형 단결정 잉곳은 길이 3,800mm, 무게 542kg로서, 생산 기술, 품질 및 규모 측면에서 세계 최고 수준이다.

Trina Solar는 제조 과정에서 항상 높은 기준과 엄격한 요건을 유지해왔다. 단결정 실리콘 작업장에서는 공기 1㎥당 크기가 0.5μm 이상인 입자 수는 100,000개 미만이고, 소재 준비 공간에서는 공기 1㎥당 크기가 0.5μm 이상인 입자 수는 10,000개 미만으로, 일반적인 업계 기준보다 훨씬 엄격하다.

칭하이 공장은 거의 모든 PV 제조 체인을 포괄하는 만큼, Trina Solar의 210mm n형 모듈을 위한 주요 원료 공급을 보장하고, n형 시대를 맞이해 고객을 위한 더 큰 가치를 창출하는 Trina Solar의 주요 공장 중 하나가 될 전망이다. 최근에 업그레이드된 Ace Mix of Vertex n형 모듈 605W 및 695W는 산악 지형, 수면, 사막 및 고비 사막 등과 같은 다양하고 복잡한 환경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 따라서 사용자는 Trina Solar의 n형 풀-시나리오 솔루션을 통해 다양한 상황에서도 큰 이점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Trina Solar는 녹색 저탄소 발전이라는 개념을 바탕으로 원천-그리드-로드-저장을 통합한 운영 방식을 특징으로 하는 첫 무탄소 산업단지를 칭하이에 건설하는 데 전념하고 있다. Trina Solar는 회사의 기술과 산업적 이점을 칭하이의 자원과 지리적 이점에 통합함으로써, 칭하이에서 무탄소 태양광 에너지와 에너지 스토리지를 통합하고, 이를 통해 안정적이고 친환경적인 무탄소 에너지 시스템을 구축할 예정이다.

www.trinasolar.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