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디에스종합건설(주), 부산 '에코델타시티 대성베르힐' 4월 분양
에코델타시티 공동17블록 위치
1120가구 규모
에코델타시티 대성베르힐 투시도

[헤럴드경제=박자연 기자]디에스종합건설은 부산광역시 강서구 에코델타시티 공동17블록에 ‘에코델타시티 대성베르힐’을 내달 분양한다고 14일 밝혔다.

부산 최대 규모의 친환경 수변도시인 에코델타시티에 들어서는 에코델타시티 대성베르힐은 지하 1층 ~ 지상 21층, 16개 동, 총 1120가구 규모다. 전 세대 판상형의 4~5베이(Bay) 구조이며 중대형 설계(전용면적 84~106㎡)로 구성된다.

에코델타시티는 한국수자원공사와 부산시, 부산도시공사가 공동으로 조성하는 대규모 신도시로 교통·교육·편의·자연환경, 종합병원시설 등 생활 인프라가 잘 조성되고 주거는 물론 업무시설까지 들어설 예정이다.

에코델타시티 대성베르힐은 에코델타시티 중심 생활권에 위치해 생활 편의시설(예정)은 물론 종합병원시설(계획) 등 원스톱 인프라를 누릴 수 있다. 김해국제공항이 가깝고 부전~마산 복선전철(예정), 하단~녹산선(예정), 강서선(계획), 엄궁대교(예정), 서부산IC, 명지IC 등 사통팔달 교통망도 갖췄다.

특히 단지는 어린이집은 물론 유치원과 초·중·고(예정)까지 모든 교육시설이 반경 500m 내에 자리 잡고 있어 아이 키우기 좋은 교육 환경을 갖췄다. 단지 바로 곁에 중앙공원(예정)이 위치하고 평강천도 가까워 자연친화적 주거환경도 누릴 수 있다.

에코델타시티 대성베르힐은 직주근접 단지로 배후 수요도 풍부할 것으로 보인다. 에코델타시티 내 업무시설은 물론 명지국제업무도시, 부산신항배후국제산업 물류도시일반산업단지, 화전일반 산업단지, 르노코리아자동차 부산공장 등이 가깝다.

nature68@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