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화웨이, Smart Railway Perimeter Detection Solution 선보여

-- 제11회 UIC 세계고속철도회의서 공개

(마라케시, 모로코 2023년 3월 13일 PRNewswire=연합뉴스) 이달 7~10일에 모로코에서 열리는 제11회 UIC 세계고속철도대회(UIC World Congress on High-Speed Rail)에서 화웨이가 Smart Railway Perimeter Detection Solution을 최초 공개했다. 또한, 기술 대기업인 화웨이는 철도 산업을 겨냥한 자사의 혁신적인 솔루션과 플래그십 제품도 전시했다. 여기에는 Future Railway Mobile Communication System(FRMCS), 데이터 통신 네트워크 및 광 통신 네트워크도 포함됐다. 화웨이는 완전히 연결된 철도를 구축함으로써 빠르고 안전하며 지능적인 업계 발전을 지원하고, 디지털 변혁을 촉진하고자 한다. 

화웨이 부사장 겸 항공철도 사업부(Aviation & Rail BU) CEO Li Junfeng은 이 회의에서 기조연설을 진행했다. 그는 미래 고속철도의 발전이 안전한 기차 운행을 보장하는 더 높은 대역폭을 갖춘 무선 통신 시스템에 달려있다고 지적했다. 중앙식 플랫폼과 안정적인 연결성이 디지털 녹색 산업을 현실로 만들 것이다. 화웨이의 LTE 기반 FRMCS Solution은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만으로 더 많은 신규 서비스를 시행할 수 있다. 이는 철도 프로젝트 비용을 절감할 뿐만 아니라 디지털 철도 발전의 요건도 충족한다. 안전성 측면에서, 화웨이는 항상 서비스 시나리오에 신기술을 통합한다. 화웨이의 Smart Railway Perimeter Detection Solution은 어떤 날씨에서도 24시간 내내 선로변 안전을 보호한다.

Mr. Li Junfeng, CEO of Huawei's Aviation & Rail BU, is delivering an opening speech
Mr. Li Junfeng, CEO of Huawei's Aviation & Rail BU, is delivering an opening speech

화웨이 포럼에서, 화웨이의 Enterprise Optical Business Domain 사장 Gu Yunbo가 Smart Railway Perimeter Detection Solution을 선보였다. 그의 설명에 따르면, 이 솔루션은 광시각 융합 구조를 바탕으로 하며, 이 구조는 다차원적 인식과 높은 정밀도로 철도 주변을 보호하기 위해 분석과 더불어 섬유 진동 감지를 지원한다고 한다. 또한, 이 솔루션은 기존의 철도 주변 감지 솔루션이 당면한 낮은 정확도 문제를 해결하고, 경고 누락을 방지하며, 잘못된 경고를 거의 하지 않음으로써 더 안전하고 효율적인 철도 운영을 보장한다. 

세계는 더 많은 고속철도를 건설하고 있으며, 디지털 및 지능형 변혁을 단행하고 있다. 그에 따라 철도 산업에는 새로운 서비스를 시행하기 위해 더 높은 대역폭과 더 낮은 지연시간을 지원하는 네트워크 통신이 필요하다.

화웨이 항공철도 사업부 무선 솔루션 이사 Liang Jiawei는 "자사의 LTE 기반 FRMCS Solution은 더 지능적인 서비스를 가능하게 만드는 3GPP 표준 및 광대역 기술을 기반으로 하는 성숙한 에코시스템을 갖추고 있다"라며 "자사는 무선 경험을 바탕으로 고객을 위한 고성능 FRMCS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이를 통해 철도의 디지털 발전 요건을 충족시킬 수 있다"고 설명했다.

화웨이 데이터 커뮤니케이션 제품 라인의 운송 솔루션 이사 Lv Liang에 따르면, 화웨이의 FRMCS Solution은 신뢰도가 높고, 배치가 간단하며, O&M이 지능적이고 원활한 진화를 특징으로 하는 융합형 전달자 역량을 구축하기 위해 혁신적인 IPv6+ 기술을 이용한다고 한다. 이 솔루션은 안전하고 안정적인 철도 운영을 보장하는 한편, 음성과 신호 같은 여러 서비스를 안전하고 신뢰성 높은 방식으로 제공한다. 

세계 선도적인 ICT 인프라 제공업체인 화웨이는 27년 이상 철도 산업 부문에 참여했으며, 전 세계적으로 150,000km 이상의 철도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앞으로도 화웨이는 더 많은 고객 및 에코시스템 파트너와 협력함으로써 상호 이점을 보완하는 에코시스템을 구축하는 한편, 업계 표준을 탐색해 스마트한 철도 발전을 도모할 예정이다.  

출처: Huawei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