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 Metis의 설립자 겸 회장, SCMP 인터뷰에서 그룹의 전망 논의

(홍콩 2022년 11월 28일 PRNewswire=연합뉴스) Metis Global Group의 설립자이자 회장인 German Cheung 박사는 홍콩의 선도적인 영문 매체인 South China Morning Post와의 지난 인터뷰에서 아시아 전역에 자사 비즈니스의 노출을 확대하고 합리적인 비용의 신탁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을 큰 목표로 삼고 있다고 전했다.

Metis Global Group의 설립자이자 회장인 German Cheung 박사는 SCMP와의 인터뷰에서 자사가 향후 몇 년간 동남아시아에서 더 많은 기회를 열 것이라 기대한다고 언급하였다.
Metis Global Group의 설립자이자 회장인 German Cheung 박사는 SCMP와의 인터뷰에서 자사가 향후 몇 년간 동남아시아에서 더 많은 기회를 열 것이라 기대한다고 언급하였다.

Cheung 박사는 기자와 Metis의 사업 영역에 대해 이야기하면서 불과 몇 년 사이에 자사를 눈부신 성장으로 이끈 것은 독특한 마켓 포지셔닝이라고 언급하였다. 전통적으로 신탁은 높은 관리 비용으로 인해 고액 자산가들을 위한 권위 있는 자산 보호 수단으로 여겨진다. 그러나 신탁을 통해 자산을 보존하거나 그 가치를 상승시키기 위한 중산층의 수요는 간과되었다. Metis는 2013년부터 그 격차를 메우기 위해 중산층에게 서비스를 제공해왔으며, 현지화된 역내 및 역외 신탁 플랜, 재무 설계, 그리고 자산 관리 솔루션을 제공하는 유망한 업체로 점차 자리를 잡았다.

Cheung 박사는 이미 홍콩, 쿡 아일랜드, 싱가포르에 일본, 중국, 한국 내 광범위한 고객에게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는 견고한 발판을 마련하였으며 나아가 아시아의 광대한 지역에 더 큰 가능성을 기대하고 있다. 그는 다음 단계가 동남아시아를 포함해 신탁 서비스가 흔하지 않은 지역에 기회를 여는 것이라고 밝혔다. 향후 5년에서 8년 사이의 목표가 10개 이상의 국가에 자사 비즈니스를 확대시키는 것이라고 하지만 그의 진정한 포부는 모든 대륙을 아울러 전 세계에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다.

Metis는 지리적 확장 이외에도 고객이 자산 관리 시 자유로운 선택을 할 수 있도록 투자 옵션을 다양화하고자 한다. 이는 다양한 금융 기관과의 협력을 통해 이루어질 것이다. 목표를 위해 질주와 모험을 멈추지 않는 Cheung 박사는 자사가 장기적 자산 증식이라는 핵심 가치를 고수하면서도 시가 변동을 신중히 고려하여 변화할 것이라고 확신한다.

전체 보도 내용은 https://bit.ly/metis_scmp_business_report에서 확인할 수 있다.

Metis Global Group 소개

Metis Global Group은 아시아 고객에게 비전통적인 신탁 및 자산 관리 솔루션을 제공하는 금융 그룹이다. 견고한 입지를 자랑하는 그룹의 일원으로서, Metis Global (Singapore) Pte. Limited, Metis Global Limited 및 Metis Global (Cook Islands) Limited는 고객에게 포괄적인 자산 보호 서비스를 제공하고 신탁 보호가 선진화된 관할권으로부터 신탁 솔루션을 제공한다.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