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갤럭시Z폴드4·플립4’ 사전예약, 유통가 라방 경쟁도 뜨겁다
16~22일 사전 구매…23일부터 받아
삼성 케어 플러스 2년권 혜택 제공
유통업체별 할인 쿠폰·혜택도 '눈길'
[쿠팡 제공]

[헤럴드경제=오연주 기자] 삼성전자의 하반기 갤럭시 신제품인 ‘갤럭시Z폴드4’, ‘Z플립4’ 등의 출시에 맞춰 유통가 사전판매 경쟁에도 불이 붙었다.

갤럭시Z폴드4와 Z플립4는 삼성전자가 지난 10일 밤 미국 뉴욕에서 ‘삼성 갤럭시 언팩 2022’ 오프라인 행사를 통해 처음 공개한 신제품이다. 이번 폴더블폰 신작들은 접히는 부분의 주름 현상을 대폭 개선해 완성도를 높였으며, 디자인과 기능성 모두를 한층 더 강화해 주목받고 있다.

사전예약일인 16일 자정부터 22일 사이에 구매하면 쿠팡, 마켓컬리 등에서 23일 새벽부터 순차적으로 제품을 받아볼 수 있다. ‘갤럭시 워치5’, ‘갤럭시 워치5 프로’, ‘갤럭시 버즈2 프로’ 등 새롭게 출시된 신규 웨어러블 기기들도 행사 기간 사전 구매할 수 있다.

삼성전자는 ‘갤럭시 Z플립4’와 ‘갤럭시 Z폴드4’ 사전 예약 고객에게 공통혜택으로 삼성 케어 플러스의 파손보장형 2년권 혜택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삼성닷컴 앱 30% 할인 쿠폰도 함께 증정한다. 또한 Z플립4 구매 고객에게는 클리어 커버 링과 브랜드 콜라보 액세서리를, Z폴드4 구매 고객에게는 S펜 커버와 브랜드 콜라보 액세서리를 증정한다.

삼성전자가 제공하는 공통혜택 외에 사전예약 단독 혜택을 강화한 곳도 많다.

11번가는 16일 자정부터 두시간 동안 특집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며 방송 한정 추가 혜택들을 제공한다. 11번가는 방송 시간대에 한정해 할인쿠폰 사용이 가능한 카드사를 확대하고, 방송 중 행사 상품을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 특별 사은품을 제공한다. 또 22일까지 9개 카드사 할인쿠폰, SK페이 결제시 최대 22개월 무이자할부, T멤버십 3000원 할인·적립 등의 헤택도 제공한다.

위메프는 사전 구매 프로모션을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8% 할인 쿠폰과 신용카드·간편 결제 할인 등 최대 13%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특별 혜택으로 구성된 위메프 라이브 방송은 16일 오후 9시부터 2시간 동안 진행되며, 사전 구매 프로모션 페이지를 통해 시청할 수 있다.

마켓컬리는 16일 오후 6시 라이브커머스를 진행하며, 갤럭시 워치와 버즈를 구매하는 전 고객에게는 마켓컬리 적립금을 지급하며, 추첨을 통해 추가 적립금도 제공할 예정이다. 5개 카드(현대, 하나, 농협, 신한, 롯데)로 결제할 경우 갤럭시 폴드와 플립은 13%, 갤럭시 워치와 버즈는 각각 7%, 10% 카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롯데하이마트는 이달 1일부터 22일까지 사전 예약을 진행하며, 예약 고객에게 파리바게트 5000원 쿠폰, 36개월 무이자 할부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전자랜드는 전자랜드 삼성 제휴 카드와 스페셜롯데카드로 예약 구매 시 10만원의 추가 캐시백을 증정한다. 중고 반납 시 최대특별보상도 주어지며 휴대폰의 경우 최대 10만원까지 받을 수 있다.

[CJ온스타일 제공]

한편 CJ온스타일은 16일 자정에 맞춰 라이브커머스 채널에서 릴보이, 미란이 등 뮤지션과 댄스크루 하리무가 출연해 힙합 콘서트 형식의 론칭 쇼케이스 ‘Z-CON’를 열고 ‘갤럭시 Z 플립·폴드 4’를 판매한다. CJ온스타일은 고객에게 특별한 쇼핑 경험을 주는 콘텐츠로 브랜드 광고와 판매 효과를 모두 높이자는 취지로 이번 론칭 쇼케이스 행사를 준비했다.

oh@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