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 원어스, 새 앨범 초동 판매량 22만장…자체 최고 기록 쓰는 중
원어스 [RBW 제공]

[헤럴드경제=고승희 기자] 그룹 원어스(ONEUS)가 자체 초동 기록을 경신, ‘커리어 하이’를 달성하고 있다.

소속사 RBW에 따르면 지난 17일 발매된 원어스(RAVN(레이븐)·서호·이도·건희·환웅·시온)의 일곱 번째 미니앨범 ‘트릭스터(TRICKSTER)’는 한터차트 집계 기준, 초동 판매량(발매일 기준 일주일 동안의 음반 판매량) 22만 8100장을 돌파했다.

지난해 11월 발표한 여섯 번째 미니앨범 ‘블러드 문(BLOOD MOON)’의 초동(17만 2500장) 대비 약 32% 이상 증가한 수치다.

새 앨범 ‘드릭스터’는 음원 차트에서도 눈에 띄는 성적을 기록 중이다. 타이틀곡 ‘덤벼 (Bring it on)’는 지난 20일 기준 국내 음원 사이트 벅스 실시간 음원 차트 1위에 올랐다.

이 앨범은 선택의 연속인 세상 속에서 ‘한 번의 선택으로 인생의 전환점을 맞이할 수 있다’라는 의미를 담았다. 타이틀곡 ‘덤벼 (Bring it on)’는 강렬한 브라스 라인 위 드릴(Drill)과 트랩(Trap) 장르를 녹여낸 곡으로, 거칠게 몰아치는 래핑과 섬세한 벌스, 숨 막히는 비트가 인상적이다. 히트 프로듀서 김도훈을 필두로 RBW 사단 프로듀서 이상호, 서용배를 비롯한 이너 차일드(Mono Tree)가 합세했다. 멤버 레이븐은 작사에 참여했다.

she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