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NS홈쇼핑, 홈쇼핑 업계 최초 ‘미국 서부’ 여행 판매 재개

[헤럴드경제 = 이정아 기자] 홈쇼핑 해외여행 상품의 수요가 높아지는 가운데, 동남아, 유럽을 넘어 ‘미국 여행’ 상품까지 나왔다. NS홈쇼핑이 일상 회복에 대한 기대감과 해외 입국자 격리 면제 정책에 맞춰 해외여행 상품 방송을 확대한다.

NS홈쇼핑은 오는 15일 오후 9시 35분에 ‘온라인투어 미서부 3대도시 7박 10일 패키지 여행’ 상품을 방송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상품은 코로나19 팬데믹 이후, 홈쇼핑 업계 최초로 재개하는 미국 서부 여행 상품이다.

아시아나항공 최신 기종인 A350과 33인승 VIP 버스를 이용해 안전하고 편안한 이동과 모든 일정의 숙박과 식사까지 모두 포함된 풀패키지 상품이다.

로스엔젤레스, 라스베가스, 샌프란스시코 등 미국 서부 3대 도시를 비롯해, 미대륙의 광활함과 자연의 신비를 볼 수 있는 그랜드캐년 등 6대 캐년과 홀슈밴드, 그리고 영화 라라랜드에 등장한 그리피스천문대 관광하는 일정이다. 산타바바라의 ‘인앤아웃(IN&OUT) 버거’ 등 지역별 7대 특식도 제공된다.

NS홈쇼핑 방송에서만 특별 혜택으로 전 고객을 대상으로 세계적인 와인 산지인 캘리포니아의 와인이 룸당 1병씩 증정될 예정이다. NS홈쇼핑은 이날 동남아 여행 일번지인 ‘다낭’ 상품도 준비했다.

서초혜 NS홈쇼핑 TV무형상품개발팀 MD는 “일상 회복을 앞두고 급증하는 해외여행 수요에 부응하고자 차별화된 여행 상품을 기획했다”라며 “올해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분이라면, 좋은 혜택이 가득한 이번 방송에 주목하시기 바란다”라고 말했다.

dsun@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