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한지상, 뮤지텍과 5·18민주화운동 42주년 서울기념식서 추모공연
배우 한지상.[사진제공=씨제스엔터테인먼트]

[헤럴드경제 = 서병기 선임기자]배우 한지상이 뮤지텍과 함께 5·18민주화운동 42주년을 맞아 깊은 울림의 소리를 전한다.

제작사 뮤지텍은 한지상이 오는 18일 오전 10시 서대문형무소역사관 마당에서 진행되는 5·18민주화운동 제 42주년 서울기념식에 참석, 추모공연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한지상은 이날 기념식에서 5·18민주화 운동의 숭고한 정신을 기리고 추모하는 신곡 ‘그날의 기억’을 선보인다. 이 곡은 현 뮤지텍 대표이자 작곡가 김정현과 뮤지텍 소속 음악감독 박미소, 이진호가 참여하여 제작 된 곡이다.

소속사 측은 “한지상은 경건하게 치러지는 이번 행사에 참여해 국민들에게 음악으로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할 예정이다” 라고 말했다.

이번 기념식은 오세훈 서울특별시장, 김인호 서울특별시의회 의장을 비롯한 주요 인사들이 참석할 예정이다.

한지상의 추모 공연은 최수동 5·18서울기념사업회장의 기념선언, 오세훈 서울특별시장과 김인호 서울특별시의회 의장, 이성춘 서울지방보훈청장의 기념사에 이어 진행된다.

한편, 한지상은 2003년 연극 〈세발자전거〉로 데뷔한 이후 탄탄한 연기와 매력적인 보이스로 뮤지컬 〈스칼렛핌퍼넬〉, 〈지저스크라이스트수퍼스타〉, 〈프랑켄슈타인〉, 〈데스노트〉, 〈벤허〉, 연극 〈아마데우스〉등 굵직한 작품의 주인공을 맡으며 폭 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쌓아왔다.

폭발적인 가창력과 흡입력 있는 연기로 독보적인 존재감을 과시해온 한지상은 뮤지컬 무대는 물론 브라운관과 스크린에서도 특색 있는 캐릭터로 사랑받고 있는 배우이다.

wp@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