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DL이앤씨 ‘e편한세상 지축 센텀가든’ 이달 분양↑
공공택지지구 분양 후분양 단지 특징
서울 최인접…GTX-A 노선 예정으로 미래가치
“분양가 상한제 적용돼 합리적 수준 가성비”
투시도

[헤럴드경제=유오상 기자] DL이앤씨가 이달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내 지축지구 B-5블록에서 ‘e편한세상 지축 센텀가든’ 분양에 나선다.

단지는 지하 1층~지상 28층, 3개동, 전용면적 84㎡ 총 331가구 규모로 조성될 예정이다. 타입별 분양 가구수는 84㎡A 140가구와 84㎡B 81가구, 84㎡C 110가구다. 전 세대가 국민평형이라 불리는 전용 84㎡로 구성됐다. 올해 9월 입주를 앞둔 후분양 단지로 선분양 단지와 달리 분양 후 입주 소요 기간이 짧다.

단지가 들어서는 고양 지축지구는 다리 하나만 건너면 서울에 도보로 진입할 수 있다. 또 스타필드와 이마트트레이더스, 이케아, 롯데몰, 은평성모병원 등 대형 인프라를 모두 가깝게 이용할 수 있다. 지축지구가 위치한 덕양구는 삼송지구, 원흥지구와 3기 신도시인 창릉신도시 등 대규모 택지지구가 밀집한 곳이다.

더불어 GTX-A 노선이 고양에서 총 3개 역을 지날 계획인 가운데 대곡역, 창릉역 등 2개 역이 덕양구에 속해있다. 또한 도보 거리에 지축초, 지축중이 위치해 있어 교육 환경이 우수하다. 오는 2023년에는 지축2초(가칭)가 개교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창릉천, 북한산, 이말산, 노고산, 오송산 등 녹지공간이 풍부해 쾌적한 자연환경도 갖추고 있다.

e편한세상 지축 센텀가든에는 e편한세상만의 역량이 집중된 라이프스타일 맞춤 평면 플랫폼인 ‘C2 하우스’가 적용된다. 거실부터 주방까지 이어지는 아트월 면적을 확대하고 와이드 주방 창호를 더해 개방감을 극대화 했다. 또한 미세먼지 저감 시스템인 스마트 공기 제어 시스템을 비롯해 에어커튼, 미세먼지 저감 식재 등으로 구성된 ‘스마트 클린&케어 솔루션’이 적용됐다.

이밖에 집에 방문한 손님을 위한 게스트 하우스를 비롯해 그린 카페, 라운지 카페 등 고급 커뮤니티시설이 조성된다. 또 피트니스 센터, GX룸, 골프 연습장 등 실내 운동시설과 어린이집, 스터디룸, 독서실, 키즈스테이션 등 자녀를 위한 다양한 공간도 단지 내에 함께 마련된다.

osyoo@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