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현대엔지니어링, ‘힐스테이트 인덕원’ 사이버견본주택 열어
힐스테이트 인덕원 투시도 [현대엔지니어링 제공]

[헤럴드경제=김은희 기자] 현대엔지니어링은 경기 의왕시에 들어서는 ‘힐스테이트 인덕원’의 사이버 견본주택을 열고 본격적인 분양에 나선다고 4일 밝혔다.

힐스테이트 인덕원은 지하 5층~지상 28층, 3개동, 전용면적 50~74㎡ 총 349가구 규모로 의왕시 포일동 506-1에 지어진다. 전용면적별로는 ▷50㎡ 75가구 ▷64㎡A 74가구 ▷64㎡B 150가구 ▷74㎡ 50가구 등이다. 하부에는 판매시설이 들어선다.

단지는 장기일반민간임대주택으로 만 19세 이상이면 청약통장과 무관하게 누구나 청약할 수 있으며 최장 10년동안 거주할 수 있다. 주택수에 포함되지 않아 각종 부동산 규제가 적용되지 않는다.

지하철 4호선 인덕원역이 약 1㎞ 거리에 있다. 수도권제1순환고속도로, 제2경인고속도로, 용인서울고속도로 등을 통해 판교, 수원 등 수도권 지역으로의 접근성이 좋다.

단지 인근으로 하나로마트, LF아울렛 등이 있고 롯데시네마, 은행, 병원 등이 형성된 인덕원역 상권을 쉽게 이용할 수 있다. 포일초, 백운중 등이 인접해 있으며 학의천, 백운호수, 모락산, 포일공원 등 자연환경을 갖추고 있다.

아울러 GTX(수도권광역급행철도)-C노선의 추가 정차역으로 인덕원역이 추진되고 있고 월곶~판교선(추진계획) 사업이 2025년 개통을 목표로 진행 중이다. 인덕원~동탄 복선전철(추진계획)도 예정돼 있다. 이 밖에 과천지식정보타운, 제2의왕테크노파크(추진계획) 등 개발호재가 있다.

전 가구가 2~3인가구와 신혼부부의 선호도가 높은 중소형 평형으로 구성된다. 가구 내에는 김치냉장고, 에어컨, 인덕션 등 각종 옵션 품목도 기본으로 제공된다.

오는 7일과 8일 이틀간 청약접수를 한다. 당첨자 발표는 3월 11일이고 같은 달 22일부터 25일까지 나흘간 정당계약을 진행한다. 입주는 2025년 8월 예정이다.

ehkim@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