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현대ENG ‘힐스테이트 해운대 센트럴’ 분양
전용 42~149㎡ 238실 규모

현대엔지니어링은 부산 해운대에 들어서는 생활숙박시설 ‘힐스테이트 해운대 센트럴’(조감도)의 분양홍보관을 10일 열고 본격적인 분양일정에 돌입한다고 9일 밝혔다.

힐스테이트 해운대 센트럴은 지하 8층~지상 최고 41층, 전용면적 42~149㎡ 총 238실 규모로 해운대구 구남로24번길 19외 2필지에 조성된다. 부산지하철 2호선 해운대역과 가깝고 다수의 시내버스를 통해 부산 전역으로 이동할 수 있다. 인근에는 원동IC와 동부산IC, 광안대교, 장산터널 등이 있으며 해운대시외버스터미널, 부산울산고속도로, 부산외곽순환도로 등도 인접해 있다. 해운대 해변을 도보로 이용 가능하며 동백섬, 송림공원 등이 가깝다. 신세계백화점,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백화점, 벡스코 등을 손쉽게 이용할 수 있다.

펜트하우스부터 소형까지 평면 구성이 다양하다. 파노라마 뷰 설계와 팬트리, 발코니 등이 도입됐고(일부 가구 제외) 특화설계로 공간활용성과 수납공간을 넓혔다. 전 가구 천장고를 2.5m 이상 확보했으며 욕실에는 스마트 환풍 시스템, 스마트 샤워기 캔버스 H 등이 적용된다.

사업주체는 SPC(운영목적법인)를 설립해 건물과 시설을 일괄 운영관리할 예정이며 숙박시설에 대한 예약과 운영은 대명 소노에게 위탁해 운영할 계획이다. 오는 15일부터 17일까지 사흘간 홈페이지를 통해 청약을 받는다. 당첨자 발표는 20일이며 22일부터 24일까지 3일간 정당 계약을 진행한다. 분양홍보관은 사전예약제로 운영된다. 김은희 기자

ehkim@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