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하이트진로, 크리스마스 스페셜 에디션 ‘눈길’
산타 모자·루돌프 얼굴 형상화
홈파티용 프리미엄 와인도 출시
하이트진로가 최근 출시한 크리스마스 에디션 제품. [하이트진로 제공]

하이트진로가 연말을 맞아 홈파티에 적합한 스페셜 제품 및 추천와인을 선보였다.

30일 주류업계에 따르면, 하이트진로는 이달 참이슬과 진로, 필라이트의 크리스마스 에디션을 출시했다. 필라이트 후레쉬 크리스마스 에디션(캔 355㎖)은 브랜드 고유의 블루 색상을 유지하면서도 붉은색 산타 모자와 목도리를 한 ‘필리’로 따뜻한 연말 분위기를 표현했다. 참이슬에는 산타 모자를 쓴 이슬방울과 루돌프 녹색 두꺼비, 산타 핑크 두꺼비 등을 라벨에 넣었고, 진로는 기존 라벨을 루돌프 얼굴로 형상화했다.

하이트진로는 홈파티에 빠질 수 없는 프리미엄 와인도 출시했다. 특히 연말 추천 와인으로 ▷이탈리아 와이너리 ‘마쩨이’의 최상급 와인 ‘필리프’ ▷고급 샴페인 브랜드 ‘떼땅져’의 ‘레폴리 드라 마께트리’ ▷여왕 샴페인 ‘마리스튜아트’ ▷세계에서 가장 비싼 로제 와인 ‘제라르 베르트랑 끌로 뒤 템플’ 등을 선보였다.

특히 필리프는 ‘모든 인간은 동등하다’라는 철학을 최초로 구상한 인물 필리프 마쩨이(Philip Mazzei)에 대한 헌정 와인이다. 이탈리아 토스카나에서 재배되는 까베르네 소비뇽 100%로, 약 24개월 동안 숙성해 자두와 오크향이 진하고, 바디감, 매끄러운 질감, 부드러운 타닌 등 긴 여운을 느낄 수 있다. 하이트진로 추천 와인은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송도점, 현대백화점 목동점, 와인판매점 등에서 판매한다. 신소연 기자

carrier@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