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 동서식품 ‘오레오 오즈’ 라인업 확대
최근 듀오링 오즈 등 4종

동서식품이 시리얼 브랜드 ‘포스트’의 ‘오즈’ 라인업을 확대하고 고객 몰이에 나섰다. ‘포스트 오즈’는 동그란 링 모양의 시리얼로, 맛은 물론 먹는 재미까지 선사해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25일 식품업계에 따르면, 동서식품이 최근 ‘포스트 듀오링 오즈’를 출시하면서 오즈 제품 라인업을 4종으로 확대했다. 포스트 듀오링 오즈는 오즈 고유의 동그랑 초코링에 고소하고 짭짤한 땅콩링을 섞어 ‘단짠’의 조합을 느낄 수 있는 시리얼이다. 특히 땅콩링에는 땅콩향 크런치가 박혀있어 바삭한 식감도 느낄 수 있다.

오즈의 대표 제품인 ‘오레오 오즈’도 키덜트(Kid+Adult)족에게 인기다. 오레오 쿠키와 비슷한 맛의 오즈링의 바삭한 식감과 푹신한 마시멜로의 맛있는 조합은 소비자들에게 ‘먹는 경험’을 넘어 ‘먹는 재미’를 선사하면서 어른은 물론, 어린이들에게까지 인기가 높다.

‘오레오 오즈 레드’는 상큼한 딸기의 풍미를 더한 새로운 유형의 시리얼이다. 딸기 과즙이 들어있는 레드 슈가비츠가 콕콕 박혀있는 달콤한 초코 쿠키 오즈링에 바삭한 식감의 딸기향 캔디 타입 마시멜로가 함께 담겨있다. ‘피넛버터 오즈’는 다섯 가지 곡물의 영양 성분을 담은 오즈링에 피넛버터를, ‘오레오 허니오즈’는 아카시아 벌꿀을 더해 맛과 건강을 동시에 잡았다. 신소연 기자

carrier@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