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술꾼도시여자들’ 한선화, 데뷔 후 첫 OST 가창
[스톤뮤직엔터테인먼트 제공]

[헤럴드경제=고승희 기자] 배우 한선화가 자신이 출연한 티빙의 새 오리지널 드라마 ‘술꾼도시여자들’(극본 위소영, 연출 김정식)의 OST를 직접 불렀다.

22일 OST 제작사 스톤뮤직 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한선화가 ‘술꾼도시여자들’ OST의 포문을 여는 곡인 ‘더 나이트 위드 유’(The Night With You)의 가창자로 확정, 국내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지난 2016년 본격적으로 연기자의 길에 들어서면서 배우 활동에 집중해왔던 한선화는 데뷔 후 처음으로 드라마 OST를 부르게 됐다.

한선화가 부른 ‘더 나이트 위드 유’는 미디엄 템포의 어반 팝 장르의 곡으로 한 번만 들어도 쉽게 따라 부를 수 있는 대중적인 멜로디를 특징이다. 상큼하면서도 중독성 있는 한선화의 보컬이 조화를 이루며 곡의 매력을 배가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 곡은 ‘술꾼도시여자들’의 음악감독인 박세준과 빨간양말(임동균, 어한중), INAN이 의기투합해 완성한 곡으로 드라마 특유의 생기 넘치는 분위기를 담았다.

한선화는 ‘술꾼도시여자들’에서 어디서나 눈에 띄는 얼굴로 통통 튀는 발랄함과 어디로 튈지 모르는 엉뚱함을 가진 요가강사 한지연 역을 맡아 출연하며 이선빈, 정은지와 함께 극을 이끌어 간다. 드라마에는 한선화 외에도 이선빈, 정은지, 최시원 등이 출연한다.

she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