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김선호 지인 “폭로 예고 후 손해배상 압박 받아… 전 여친 폭로글 잘못된 부분 많다”
[김선호 지인 인스타]

[헤럴드경제=이명수 기자] 김선호의 지인임을 주장하며 25일 폭로를 예고한 A씨가 돌연 입장을 번복한 이유를 밝혔다.

A씨는 22일 인스타그램에 “우선 많은 분들이 기다려주셨는데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다”며 글을 올렸다.

A씨는 "저는 지금 이 상황에 거짓말을 할 능력도 재주도 안 된다. 25일에 공개하겠다고 한 이유는 제가 받을 수 있는 법적 불이익에 대해 알아볼 시간이 필요했었다"고 설명했다.

이어 "사실 저는 디스패치로부터 명함을 받았지만 자료 제출을 하지 않은 상태였으며, 22일 금요일에 자료 제출을 할 예정이었다"며 "하지만 20일 오후 1시경부터 누군가에게 지속적으로 회유와 협박을 받았으며 법무법인을 통해 민형사상 손해배상을 청구하겠다는 등 여러 압박을 받았다"고 전했다.

A씨는 "제가 진실을 알리고자 했던 것은 그 여자분의 과거도, 지금 떠도는 음모론도 아니라 그 폭로글 내용 자체에 사건의 근간을 흔들 수 있을 정도로 잘못된 점이 있다는 것"이라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물론 여자분이 주장하는 폭로글 자체만 보면 그 사람은 지탄받아 마땅하고 변명없이 잘못한 게 맞다. 하지만 폭로글 자체에 잘못된 부분이 매우 많고 그 사람도 정말 억울한 부분이 있다는 것을 알아주셨으면 한다"고 주장했다.

husn7@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