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Warwick 투자 그룹, 벨그라비아(Belgravia) 개발 사업권 획득

런던, 2021년 10월 22일 /PRNewswire/ -- Warwick 투자 그룹은 영국의 주거용 부동산을 통합하기 위한 주거 전략의 일환으로 런던 벨그라비아에 있는 9채의 프리홀드(freehold) 주택에 대한 민간 게이티드 커뮤니티(gated mews) 개발 사업권을 획득했다. 

St Barnabas Mews를 인수하면서 장기 임대에 적합한 공간을 만들고 주민들이 일년 내내 즐길 수 있는 추가적인 야외 공간과 함께 팬데믹 이후의 생활을 위한 공간을 만드는 데 중점을 둔 Warwick의 부가가치 전략을 더욱 공고히 할 수 있게 되었다.  이 건물들은 최고 수준의 환경 등급을 받았으며 Warwick은 2022년 말까지 에너지 효율성을 극대화하기 위해 미래의 설비 투자에 힘을 쏟아왔다.

St Barnabas Mews는 Warwick이 최근 매수에 동의한 3개의 사업 인수 중 하나이며, 메이페어(Mayfair)와 벨그라비아(Belgravia)에 있는 50가구로 구성되어 있다. 이 회사는 현재 자사가 벨그라비아에서 가장 큰 민간 임대업체 중 하나라고 생각한다.

이 개발은 외부인의 출입이 차단된(gated mews) 9채의 프리홀드 주택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2008년 개발된 벨그라비아의 중심부에 있는 지하 주차장이 갖춰져 있다.

Warwick은 자체 임대 브랜드로 주택을 적극적으로 관리하고 포트폴리오 전반에 걸쳐 지속적으로 리모델링하여 부동산 가치를 끌어올릴 계획이다.

Andrew Chrysostomou, 영국 수석 전무 이사(Senior Managing Director):

St Barnabas Mews는 외부인의 출입이 차단된 환경에 실내 공간과 안전한 지하 주차장이라는 이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벨그라비아 내 최고의 위치와 엘리자베스 스트리트 및 킹스 로드 모두에서 도보로 접근할 수 있는 이 부동산은 여행 제한 완화 및 사무실로의 단계적 복귀 조치에 따라 임대 수요가 증가할 수 있는 좋은 위치에 있다고 생각합니다.

Kate Richard, 창업자이자 CEO:

St Barnabas Mews는 크기, 위치 및 잠재적인 개선 사항에 있어 당사가 보유한 부동산 포트폴리오를 완벽하게 보완합니다. 이 부동산은 당사가 영국의 주거 플랫폼에 통합하고자 하는 우리의 전략에 정확하게 부합합니다.  당사는 주택 임대 브랜드로 런던 중심부의 부동산 상품을 통합함에 따라 300년 이상 거래되지 않은 프리홀드 포트폴리오를 공동 주택 플랫폼에 추가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로고 - https://mma.prnasia.com/media2/897718/Warwick_Group_Logo.jpg?p=medium600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