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에버사나(EVERSANA)와 인터치 그룹(Intouch Group), 협력을 통해 첫 디지털 퍼스트 대행사 네트워크를 차세대 상업화의 시장 리더에 추가

시카고, 캔자스시티, 미주리, 2021년 10월 22일 /PRNewswire/ -- 글로벌 생명 과학 산업의 차세대 상업 서비스 선두기업인 에버사나(EVERSANA™)와 제약업계를 위한 포괄적인 글로벌 대행사 네트워크인 인터치 그룹(Intouch Group®)은 오늘 인터치의 업계 최고의 크리에이티브 및 미디어 서비스, 기업 솔루션 및 데이터 분석을 에버사나의 완전히 통합된 상용화 서비스 플랫폼에 통합하는 합의서에 서명했다.

함께 40개 이상의 글로벌 사업장, 전 세계 5,500명의 직원 및 디지털 혁신, 데이터, 분석 투자 투자액 수백만 달러를 보유한 이 합병 기업은 전 세계 제약회사에 전체 규모의 상용화를 제공할 준비를 갖추고 있다.

에버사나의 짐 랭(Jim Lang) 최고경영자(CEO)는 "이러한 규모의 파트너십은 업계의 궤도를 바꾸는 것이며 이미 시행되었어야 하는 일입니다."라고 말했다. "에버사나에서 우리는 최근 몇 년간 엉망이 된 생명 과학 산업의 잔해를 해체하여 상업화 기술을 재창조했습니다. 인터치는 혼란에 대한 우리의 비전과 왕성한 관심을 공유합니다. 우리는 함께 새롭고 강력한 방법으로 생명 과학 생태계 전체와 관계를 맺을 것입니다. 실제로 전세를 역전하고 전 세계 의료 서비스를 개선하는 데 에버사나와 인터치보다 나은 기업이 있을까요?"

"20여 년 전, 저는 치료하기에 너무 큰 도전은 없다는 신념으로 인터치를 설립했습니다."라고 인터치 그룹의 최고경영자(CEO)인 파룩 카판(Faruk Capan)은 말했다. "에버사나와 함께 우리 팀은 기념비적인 진전을 보이고 있습니다. 우리는 계속해서 고객의 브랜드에 대한 접근성을 확보할 뿐만 아니라, 홍보 및 디지털 참여에서 우리의 리더십을 활용하여 제품 상용화의 모든 부문을 개선할 것입니다. 큰 어려움이 있을 수도 있지만, 혁신에 대한 우리의 의지와 노력은 훨씬 더 큽니다."

이 합의 조건에 따라, 두 회사와 회사의 고객들은 전 세계적인 가격 책정, 접근, 환급, 홍보, 준수 또는 제품 제공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고안된 디지털 방식의 환자 중심 서비스 전체에 액세스하여 즉각적인 혜택을 누리게 된다.

9개의 계열사(Intouch Solutions, Intouch Proto, Intouch Seven, Intouch International, Intouch Media, Intouch B2D, Intouch Analytics, Intouch Market Access, Intouch Oxygen)를 포함한 인터치 대행사 네트워크는 더욱 강화되어 전체 제품 수명 주기에 걸쳐 에버사나의 상업용 서비스 플랫폼을 추진할 것이다. 이 대행사는 즉시 에버사나의 대행사인 EVERSANA ENGAGE와 긴밀히 협력할 예정이다.

에버사나는 연말까지 인터치 인수가 마무리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재무 정보는 공개되지 않을 예정이다. 훌리한 로키(Houlihan Lokey)가 인터치 그룹의 독점적인 재정 고문 역할을 수행했다.

EVERSANA
Sarah Zwicky
전화 +1 (414) 434-4691

Intouch Group
Wendy Blackburn
전화 +1 (913) 530-5207

에버사나(EVERSANA™) 소개
에버사나(EVERSANA™)는 생명 과학 산업에 글로벌 서비스를 제공하는 선도적인 서비스 제공업체입니다. 이 회사의 통합 솔루션은 환자 경험에 뿌리를 두고 제품 수명 주기의 모든 단계를 포괄하여 환자, 처방사, 채널 파트너 및 지불자에게 장기적이고 지속 가능한 가치를 제공합니다. 이 회사는 더 건강한 세상을 위한 생명 과학 솔루션을 발전시키기 위해 혁신적인 창업 기업 및 기존 제약회사를 비롯한 500개 이상의 조직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에버사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eversana.com에서 확인하거나 LinkedIn 및 Twitter에서 에버사나를 검색해 보세요.

인터치 그룹(Intouch Group) 소개 
인터치 그룹(Intouch Group)은 비공개 종합 서비스 대행사 네트워크로서, 8개 사무소에서 9개의 계열사(Intouch Solutions, Intouch Proto, Intouch Seven, Intouch International, Intouch Media, Intouch B2D, Intouch Analytics, Intouch Market Access, Intouch Oxygen 포함)를 통해 전 세계에 크리에이티브 및 미디어 서비스, 기업 솔루션 및 데이터 분석을 제공합니다. 전체적으로 인터치 그룹은 1,400명 이상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습니다. 생명 과학에 대한 헌신과 함께 인터치 그룹은 치료하기에 너무 큰 도전은 없다는 신념을 가지고 운영하고 있습니다. info@intouchg.com으로 인터치 그룹에 연락하거나 웹사이트 intouchg.com을 방문해 주십시오.

로고 - https://mma.prnasia.com/media2/826977/Eversana_Logo.jpg?p=medium600  
로고 - https://mma.prnasia.com/media2/1665632/Intouch_Group_Logo.jpg?p=medium600  

 

Related Links :

https://www.eversana.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