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징거 21C, 서킷 오브 디 아메리카의 기록을 6초로 깨

21C 하이퍼카, 미국 F1 그랑프리(F1 Grand Prix) 참석하기  COTA 방문한다 

로스앤젤레스, 2021년 10월 20일 /PRNewswire/-- 텍사스의 전설적인 고성능 자동차 엔지니어 짐 홀(Jim Hall)과 그의 뛰어난 혁신적인 차량에서 영감을 받은 징거 자동차(Czinger Vehicles)는 최근 미국 반란의 일환으로 서킷 오브 디 아메리카(Circuit of the Americas, COTA)를 돌아 기존에 맥라렌 P1(McLaren P1)이 이전에 세운 생산 기록보다 백미러 부분에서 6초 이상 기록을 앞당겼다.

 

징거 자동차는 혁신적인 디자인 및 제조 기술을 사용하여 승인된 고성능 차량을 제작한다. 이 반란의 선두 주자인 징거 21C는 풀 인테리어, 조명, 미쉐린 파일럿 컵 2R(Michelin Pilot Cup 2R) 스트리트 타이어를 장착한 완전 생산 도로 형태로 운행되었다. 미국에서 설계 및 제조된 완전히 승인된 차량은 2023년부터 공급될 예정이다.

기록 시간은 9월 23 오전 9시 50분에 운전자 조엘 밀러(Joel Miller)가 자동차를 운행하는 가운데 시작되었다. 2:11:33 랩 타임은 여러 GPS 시스템에 기록되었다. 이전 기록은 2:17:12였다.

징거 자동차와 자동차 제조 업계에 혁명을 일으키고 있는 기업 디버전트 3D(Divergent 3D)의 창립자이자 CEO인 케빈 징거(Kevin Czinger)는 "오하이오주 클리블랜드에서 자란 노동자의 아들로서, 나는 레이싱 영웅 짐 홀과 그의 팀에서 제작한 최신 혁신 및 기술이 집약된 샤퍼렐(Chaparral)을 생각하며 밤새 깨어있었습니다."라고 전했다. 이어 "시대와 사용 가능한 AI 기반 기술 및 지속 가능성에 초점을 기술은 다르지만 열정적인 정신은 그대로입니다. 즉, 텍사스 스타일로 속도 제한 없이 아메리칸 드림을 실현하는 것입니다. 혁신적이고 비범한 성능을 자랑하는 짐 홀의 전통을 계속해서 이어나갈 수 있는 훌륭한 미국의 자동차 경주로를 만들고 운영하는 바비 엡스타인(Bobby Epstein)과 COTA 팀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하고 싶습니다."라고 덧붙였다.

징거는 이번 달 오스틴의 클럽 스포츠 일러스트레이티드(Club Sports Illustrated)에서 열리는 포뮬러 1(Formula 1) 주간에 기록적인 21C를 선보일 예정이다.

운영 부문 부사장인 루카스 징거(Lukas Czinger)는 "징거 자동차는 미국 기업으로, 캘리포니아에서 설계, 제조 및 조립을 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모든 지적 재산(IP)을 소유하고, 미국이 모든 IP를 소유하고 있지만, 우리는 또한 포용성과 기회의 정신과 미국의 특성을 대표합니다. 우리 팀은 미국 전역에서 왔으며, 전 세계 역시 저희와 함께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 기업을 대표하고 미국에서 만들어진 이야기를 대표하는 경주로에 대해 생각할 때, 서킷 오브 디 아메리카는 매력적인 선택이었습니다. 우리는 오스틴에서 보낸 시간에 감사하며 이 경주로에서 더 많은 시간을 보낼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라고 전했다.

징거는 이번 달 오스틴의 클럽 스포츠 일러스트레이티드에서 열리는 F1 주간에 기록적인 21C를 선보일 예정이다.

기록적인 랩 비디오 및 사진은 https://www.dropbox.com/sh/0b98le6jwi78a2f/AABS0JgPTQxK1tl7G7hD9aa3a?dl=0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징거 21C 소개
징거 21C(Czinger 21C)는 완전 승인된 독점적인 성능을 갖춘 자동차 시리즈의 첫 모델로, 부분적으로 첨가제 제조 기술을 사용하여 제작되었습니다. 80대 한정 생산할 계획입니다. 이 기술을 사용하여 제조된 각 부품은 인공 지능을 사용해 컴퓨터로 제작되었고, 무게와 성능에 최적화되어 있으며, 아름답게 수작업으로 마무리되었습니다. 징거의 독점적인 제조 기술, 사내에서 개발한 구동 장치, 상징적인 디자인은 미래의 자동차 제품군을 이끌고 디자인 및 엔지니어링 팀이 자동차 업계에서 볼 수 없었던 성능과 스타일을 개척할 수 있도록 할 것입니다. 중요한 의미를 지닌 21C V8은 탄소를 재활용한 메탄올과 기타 친환경 연료(e-fuel) 등의 다양한 연료를 사용하도록 설계되어 있어 무공해 차량으로 운행이 가능합니다.

동영상 - https://mma.prnasia.com/media2/1664143/MASTER_Czinger_Cota_6.mp4 
로고 - https://mma.prnasia.com/media2/1589082/Czinger_Logo.jpg?p=medium600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