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LTI, 연간 매출 미화 20억 달러 돌파

- 고정환율 매출은 전분기 대비 8.9%, 전년대비 25.5% 증가

- 순이익은 전년대비 20.8% 증가

뭄바이, 인도, 2021년 10월 20일 /PRNewswire/ --   세계적인 기술 컨설팅 및 디지털 솔루션 기업 Larsen & Toubro Infotech(BSE: 540005)(NSE: LTI)가 2022 회계연도 2분기의 실적을 발표했다.

미국 달러 기준:

- 매출 미화 5억900만 달러 - 전분기 대비 8.3% 증가, 전년 대비 25.8% 증가

- 고정환율 매출은 전분기 대비 8.9% 증가, 전년 대비 25.5% 증가

인도 루피 기준:

- 매출 376억7천만 인도 루피 - 전분기 대비 8.8% 증가, 전년 대비 25.6% 증가

- 순이익 5억1천700만 인도 루피 - 전분기 대비 11.1% 증가, 전년 대비 20.8% 증가

최근 체결된 계약

- 디지털 마케팅 솔루션을 제공하는 한 유럽 기업이 인터넷 IT 부문에서 세계적이고 포괄적인 관리 서비스 계약을 위해 LTI를 선택했다. 이 계약의 범위는 사업 애플리케이션의 유지관리, 클라우드와 데이터 플랫폼의 개발 및 지원뿐만 아니라 최종 사용자 서비스도 포함한다. 이 계약은 여러 디지털 기술을 커버하고, 해당 업체의 비용 효율성과 높은 서비스 유연성 및 품질을 보장하고, 성장 계획을 지원할 전망이다.

- 골프카와 다용도 트럭을 제조하는 한 북미 업체가 프로세스와 도구 설정, 보안 운영, 모니터링 솔루션 및 애플리케이션 지원을 포함하는 세계적이고 포괄적인 IT 관리 서비스 계약을 위해 LTI를 선택했다. 또한, LTI는 이 계약의 일환으로 주요 애플리케이션의 클라우드 마이그레이션도 담당할 예정이다.

- 인도 굴지의 민간 은행 중 하나가 소매, NRI, 자산, 기업, 위험, 금융, 운영 및 HR 같은 은행의 모든 핵심적이고 근본적인 기능을 아우르는 클라우드 데이터 플랫폼을 구축하기 위해 LTI를 선택했다. 이 플랫폼은 데이터 및 BI 민주화를 통해 '통찰에 대한 속도'를 제공하고, 초개인화된 고객 관리를 포함하는 AI 기반 판매와 서비스를 위한 에코시스템을 구축할 예정이다.

- 굴지의 전문 차량 제조업체가 애플리케이션과 기반시설 지형을 지원할 일차 관리 서비스 파트너로 LTI를 선택했다. 이는 업체의 1세대 포괄적 아웃소싱 계약으로서 운영비의 30%를 절감할 전망이다.

- 굴지의 대중매체 기업이 운영 간소화 및 비용 절감을 위해 데이터베이스 관리 및 지원을 위한 공급업체 통합 작업의 일환으로 LTI를 선택했다.

- 한 세계적인 은행이 규제 보고 문제를 해결하고, 프로세스 자동화를 통해 사업의 운영 효율성을 높이고자 LTI를 선택했다.

- 포춘 글로벌 500대 기업이자 세계적인 미용 및 화장품 부문의 선두주자가 SAP 시스템을 클라우드로 이전하고자 LTI를 선택했다.

- 제품 엔지니어링 부문에서 북미 선두를 달리는 자산 및 상해보험 소프트웨어 및 데이터 분석 제공업체가 핵심 제품 전반에 걸쳐 고객 경험과 효율성을 높일 혁신 센터를 설립하고자 LTI를 선택했다.

- 포춘 500대 석유 탐사 및 생산 업체가 전통적인 사업을 민첩성 기반의 서비스 제공으로 변혁함으로써, 비용 절감과 운영 효율성 향상을 위해 LTI를 선택했다.

- 한 다국적 전문 서비스 공급업체가 핵심적인 수익 창출 플랫폼에서 3급 배송 관리와 지원을 제공하고자 LTI를 선택했다.

- 한 금융 서비스 공급업체가 운영 효율성과 비용 절감을 보장할 핵심적인 운영 애플리케이션을 지원한 지원을 제공하고자 LTI를 파트너로 선택했다.

- 유럽 기반의 한 공익사업 기업의 일본 자회사가 비즈니스 프로세스의 조율 및 간소화, 생산성 향상, 사용자 경험 개선을 목표로 SAP S/4HANA로 이전하는 작업을 위해 LTI를 선택했다.

수상 및 인정

- LTI가 가트너의 인공 지능 서비스 공급업체 마켓 가이드(Gartner Market Guide for Artificial Intelligence Service Providers)(ShubhangiVashisth et al., 2021년 7월 26일)에서 '대표 기업(Representative Vendor)'로 선정됐다.

- LTI가 ISG Provider Lens™ Utilities Industry - Services and Solutions - 북미 2021 보고서에서 '리더(Leader)'로 선정됐다.

- LTI가 Everest Group의 Microsoft Dynamics 365 서비스 PEAK Matrix(R) Assessment 2021에서 'Major Contender'로 포지셔닝 됐다.

- LTI가 Forrester 보고서: Experience Design Provider Trends, 2021에서 인정을 받았다.

가트너는 동사의 연구 발간물에 기술된 어떠한 벤더, 제품 또는 서비스를 보증하지 않으며, 기술 사용자에게 가장 높은 등급 또는 기타 지명을 받은 벤더만을 선택하라고 권장하지 않는다. 가트너의 연구 발간물은 가트너 연구조직의 의견으로 구성되며, 사실을 언급하는 것으로 해석되지 않는다. 가트너는 상품성 혹은 특정 목적에의 적합성에 대한 보장을 비롯해 이 연구에 관한 명시적이거나 묵시적으로 표현된 어떠한 사항도 보장하지 않는다.

기타 비즈니스 하이라이트

- 2021년 10월 18일에 열린 회의에서, 이사회는 중간 배당금으로 주당 15 인도 루피(액면가 1 인도 루피)를 지급하기로 선언했다.

- LTI가 환자 중심 약물 개발을 위해 연구개발 임상시험 관리 과정에서 디지털 혁신을 가속하고자 eClinicalHealth Limited와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LTI는 Clinpal(클라우드 기반 환자 중심 SaaS 솔루션)을 위해 공동 출시 노력과 더욱 빠른 배치를 가속하는 데 일조할 예정이다. 이 솔루션은 환자 참여를 높이는 분석과 AI 및 더욱 빠른 임상 연구 같은 지수 기술을 십분 활용한다.

- LTI가 유엔 글로벌 콤팩트 10대 원칙에 서명했다. 이 원칙은 인권, 노동, 환경 및 반부패 영역에서 기업이 기본적인 책임을 다하도록 운영 지침을 제시한다.

- LTI가 2년 연속으로 미국 Work-Certified™에서 일하기 좋은 기업으로 인정받았다.

- LTI가 Golden Peacock National Quality Award 2021을 수상했다. 이번 수상은 최적의 품질 기준을 유지하며 우수성을 제공하기 위한 LTI의 꾸준한 노력이 인정받은 것이다.

LTI 소개

LTI(NSE: LTI)는 세계적인 기술 컨설팅 및 디지털 솔루션 기업으로, 460곳 이상의 클라이언트가 융합된 세상에서 성공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33개국에 진출한 LTI는 고객을 위해 특별히 노력하고, 자사의 Mosaic 플랫폼으로 고객의 디지털 변혁을 가속화 하며 모바일, 소셜, 분석, IoT 및 클라우드 여정을 지원한다. 1997년 Larsen & Toubro Limited의 자회사로 설립된 LTI는 독자적인 전통을 통해 모든 산업 전반에 걸쳐 기업이 당면한 가장 복잡한 문제를 해결할 최고의 실세계 전문지식을 구축했다. 40,000명이 넘는 LTItes로 구성된 LTI 팀은 매일 고객의 사업과 기술 운용 효과성을 높이고, 고객, 직원 및 주주에게 가치를 제공하도록 지원한다. 추가 정보는 웹사이트 http://www.Lntinfotech.com  을 참조하거나 @LTI_Global을 팔로우한다.

로고: https://mma.prnasia.com/media2/1044154/LTI_Logo.jpg?p=medium600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