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화웨이, Informa Tech와 '녹색 개발 위한 녹색 ICT' 정상회의 개최

(선전, 중국 2021년 10월 20일 PRNewswire=연합뉴스) 화웨이 및 Informa Tech가 개최한 Better World Summit(BWS)에서, 밥 차이(Bob Cai) 화웨이 캐리어 비즈니스 그룹(Carrier Business Group) 최고 마케팅 책임자(CMO)는 '녹색 개발 위한 녹색 ICT(Green ICT for Green Development)'라는 주제의 개막연설을 진행했다. 그는 "세계 굴지의 ICT 기반시설 및 스마트 장치 공급업체인 화웨이는 회사의 모든 업무에 녹색 개발을 통합한다"며, "자사는 이를 사회적 책임의 일환으로 보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그는 "그뿐만 아니라, 자사는 탄소중립을 향한 노력에서 통신사를 위한 최고의 파트너가 될 준비가 돼 있다"면서 "자사는 혁신적인 제품과 솔루션을 통해 통신사가 탄소 배출량을 줄이고, 네트워크의 에너지 효율성을 높일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그는 "다른 산업이 탄소 배출량을 줄이고, 더 빠르게 탄소중립을 달성할 수 있도록 통신사들과 협력하고 지원을 강화하기 위해 ICT를 활용할 계획"이라고 언급했다.

BWS에서 연설하는 밥 차이 화웨이 캐리어 비즈니스 그룹 CMO
BWS에서 연설하는 밥 차이 화웨이 캐리어 비즈니스 그룹 CMO

지난 6월, 화웨이와 Informa Tech는 Network Carbon Intensity(NCI) 이니셔티브를 공동 제안했다. 이 이니셔티브에서는 데이터 비트 당 탄소 배출량을 새로운 녹색 네트워크 측정 단위로 정의한다. 화웨이는 더 나은 삶을 향한 사람들의 노력이 더 낮은 탄소 배출량에 대한 필요성과 균형을 이뤄야 한다고 강조했다. 그에 따라, 화웨이는 탄소 감축 로드맵을 더욱 잘 관리 및 측정하고자 이 이니셔티브를 제안했다.

이 회의에서 화웨이는 녹색 개발에 대한 업계 협력을 도모할 플랫폼을 구축해야 한다고 강조하며, BWS가 그 좋은 사례라고 언급했다. 업계 파트너와 통신사는 정기적으로 이 플랫폼에 모여 탄소 배출량을 줄이고, 더 환경친화적인 ICT 산업에 일조할 혁신 기술과 최신 관행을 공유할 예정이다. 밥 차이 CMO에 따르면, MWC 바르셀로나 2022에서 화웨이는 파트너들과 함께 녹색 개발 포럼을 개최하고, 업계 관행과 최신 솔루션을 공유할 예정이라고 한다. 이 포럼에는 모든 업계 파트너와 통신사가 참가할 수 있다.

그는 연설을 마치면서 "두바이에서 열리는 BWS는 좋은 출발을 보였다"라며 "앞으로도 자사는 업계 파트너 및 통신사와 계속 협력하며, 자사의 혁신 기술을 이용하는 모든 산업의 녹색 개발을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그는 "두바이에서 'Lighting up the Future'라는 자사의 대표 전시관 주제를 구상하면서, 우리가 함께한다면 더욱 푸른 미래를 밝힐 수 있다고 믿는다"라고 강조했다.

이번 행사에는 Informa Tech 서비스 공급업체 시장(Service Provider Markets) 부사장 Richard Mahony, 아랍에미리트 유엔 상주 조정관 Dr. Dena Assaf, Giant Ventures 공동 설립자 Tommy Stadlen, Etisalat 기업 커뮤니케이션(Corporate Communications) 부문 SVP Dr. Ahmed Bin Ali, Orange 그룹 에너지(Group Energy) 부문 SVP Herve Suquet, MTN 최고 조달 책임자(Chief Procurement Officer) Dirk Karl, Telenor 글로벌 운영(Global Operation) 부문 SVP Tanveer Mohammad, 화웨이 무선 제품 라인(Wireless Product Line) 부사장 Aaron Jiang 등이 연사로 참석했다.

화웨이 소개

1987년에 설립된 화웨이는 정보통신기술(ICT) 인프라 및 스마트 기기 부문의 세계적인 공급업체다. 회사는 197,000명 이상의 직원을 보유하고 있으며 170개 이상의 국가 및 지역에서 사업을 운영하고, 전 세계 30억 명 이상에 서비스를 제공한다.

화웨이의 비전과 사명은 완전히 연결된 지능형 세상을 위해 모든 사람, 가정 및 조직에 디지털을 제공하는 것이다. 이를 위해 회사는 유비쿼터스 연결을 추진하고, 네트워크에 대한 동등한 접근을 촉진하며, 클라우드와 인공지능을 지구 곳곳에 공급함으로써 적재적소에 뛰어난 컴퓨팅 성능을 제공한다. 또한, 모든 산업과 조직이 더 민첩하고 효율적이며 역동적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디지털 플랫폼을 구축하고, AI로 사용자 경험을 재정의함으로써 집 또는 사무실에서, 혹은 이동 중에도 상관없이 삶의 모든 측면에서 사람들에게 더 맞춤화된 환경을 제공하고자 한다. 추가 정보는 회사 웹사이트 www.huawei.com을 참조하거나 아래 계정에서 화웨이를 팔로우한다.

http://www.linkedin.com/company/Huawei
http://www.twitter.com/Huawei
http://www.facebook.com/Huawei
http://www.youtube.com/Huawei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