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Haitai Solar, 브랜딩 전략 발전의 일환으로 신규 공식 웹사이트 론칭

(상하이 2021년 10월 20일 PRNewswire=연합뉴스) 녹색 에너지 생산에 종사하는 첨단 기술기업 Haitai Solar(주식 코드: 835985)가 새로운 공식 웹사이트를 공개했다. 이는 500대 신에너지 기업 중 하나로 인정받는 Haitai Solar가 국제 브랜드로의 입지를 확장하기 위한 여정에서 다음 단계로 나아가는 것을 의미한다.

최신 디지털 트렌드에 맞춰 개발된 Haitai Solar의 새로운 웹사이트는 강렬한 디자인 감각과 세련된 모던 컨셉을 자랑한다. 각 페이지는 역동적인 배경과 다양한 이미지 및 영상 요소를 갖추고 있어, 멀티미디어 참여 시대에 사용자가 정보를 소비하는 방식에 매우 적합하다. 이와 더불어, 웹사이트는 정보를 더 상호작용적이고 사용자 친화적으로 만드는 아이콘을 제공한다.

Haitai Solar의 신규 홈페이지에는 사업 구조 및 성과에 대한 매력적인 소개, Haitai-Taiji 및 Haitai-Taihe 시리즈의 핵심 제품 개요, 유틸리티 규모 발전소와 상업 및 산업 프로젝트, 주거용 옥상 프로젝트 쇼케이스, 그리고 최근 기사 및 연구 내용을 제공하는 측면 스크롤 뉴스 센터 등이 포함된다. Haitai Solar의 신규 웹사이트는 중국어와 영어 외에 일본어로도 제공된다.

Haitai Solar 부사장 Dianna Tao는 "이번에 회사의 신규 공식 웹사이트를 개설한 것은 해외 고객의 사용자 경험에 대응해 팀이 만든 일련의 혁신적인 결과"라며 "이 새로운 디자인을 통해 더 많은 글로벌 고객이 당사의 풍부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이해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Haitai Solar는 2006년 중국 허베이성 탕산에서 설립됐다. 브랜드 설립 이후, 회사는 태양광 부품 OEM에서 세계 500대 신에너지 기업에 드는 GW급 독립 브랜드로 성장했다. 2021년 현재 Haitai Solar는 중국 내 공장에서 6.5GW, 베트남 공장에서 1.5GW로, 총 8GW의 생산 용량을 자랑한다. 회사는 M6, M10 및 G12 웨이퍼를 사용해 166 시리즈, 182 시리즈 및 210 시리즈 모듈을 생산할 수 있으며 최대 출력은 670W에 달한다.

'품질이 가치를 만든다'는 믿음에 기반해 Haitai Solar는 포괄적인 제품 매트릭스와 전문적이고 효율적인 청정에너지 솔루션을 갖춘 고품질 신에너지 기업을 설립했다. ISO 14001 기준을 준수하고 녹색 지능형 제조 시스템을 개발함으로써, Haitai Solar는 2015년부터 2020년까지 전기 소비를 59.7%, CO2 배출량을 69.8%, 물 소비를 62.1% 줄였다.

Haitai Solar의 Wang Yong 회장은 "미적인 신규 웹사이트 출시로 Haitai Solar는 브랜딩 전략과 고객의 온라인 여정을 다시 한번 향상시켰다"라며, "당사는 PV 모듈을 핵심 사업으로 하는 재생에너지에 집중함으로써 회사의 발전을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기술 혁신을 더욱 강화함으로써 미래 트렌드에 맞는 신뢰성 높은 제품을 제공하는 한편, 산업 발전을 활용해 장기적인 성공을 위한 경쟁력을 확보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 www.haitai-solar.com을 참조한다.

Haitai Solar 소개

Haitai Solar는 녹색 에너지에 중점을 둔 첨단 기술 기업으로, 태양광 모듈, 유틸리티 규모 발전소, 태양광 브래킷, 에너지 저장 및 수소 에너지의 5개 사업부를 두고 있다. 회사는 2006년 설립 이후 전 세계 고객에게 더 많은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체계적인 노력을 기울였으며, Bloomberg New Energy Finance로부터 1급 모듈 제조사(Tier 1 Module Manufacturer)로 인정받았다. 8GW의 글로벌 총 생산역량을 갖춘 Haitai Solar는 생산역량과 출하량 측면에서 중국 10대 PV 기업에 이름을 올렸다. Haitai Solar는 지능형 신에너지 공급업체로서, 품질과 기술개발로 신에너지 개발을 지속해서 추진함으로써 녹색에너지 혁명을 선도할 예정이다.

출처: Haitai Solar

Related Links :

http://www.haitai-solar.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