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셔터스톡, 애드버타이징 위크 뉴욕 2021의 전속 사내 사진 파트너사 선정 발표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셔터스톡은 10 18일부터 21일까지 뉴욕시에서 진행되는 대면 행사의 생생한 모습을 포착하고 라이선스를 부여할  있는 권리를 갖게 된다

뉴욕, 2021년 10월 18일 /PRNewswire/ -- 셔터스톡(Shutterstock, Inc., 뉴욕증권 거래소: SSTK)은 브랜드, 비즈니스 및 미디어 기업을 위한 풀 서비스 제작 솔루션, 고품질의 콘텐츠 및 애플리케이션을 제공하는 최고의 글로벌 크리에이티브 플랫폼으로, 오늘 전 세계 최대 마케팅, 미디어 및 기술 리더가 모이는 연례행사인 애드버타이징 위크(Advertising Week) 뉴욕과의 전속 사진 파트너십을 발표했다. 이 대표적인 행사는 2021년 10월 18일부터 10월 21일까지 뉴욕시 허드슨 야드에서 개최될 예정이며 광고, 마케팅 및 크리에이티브 산업 전반에 걸쳐 선도적인 업계 전문가들의 사고력 있는 리더십을 통해 네트워킹 기회를 선사하고 최고의 음악 및 코미디 공연을 진행할 예정이다.

전용 사내 사진 파트너사로서 셔터스톡은 오프닝 갈라, 랩 파티, 이야기 패널, 뮤지컬 공연 등 6개의 무대에 걸쳐 200개 이상의 하이브리드 행사를 사진에 담을 예정이다.

셔터스톡의 편집부 부사장인 캔디스 머리(Candice Murray)는 "애드버타이징 위크 2021은 광고주와 마케터를 대상으로 브랜드 우수성을 기념하고, 마케팅, 광고 및 미디어 전반에 걸쳐 업계 전문 트렌드를 발견하며, 파트너와 고객의 지식 및 모범 사례를 공유하는 놀라운 기회를 제공합니다."라고 말했다. 이어 "애드버타이징 위크 뉴욕은 역동적이고 업계를 선도하는 행사이며, 올해 행사의 전속 사내 사진 파트너사가 되어 브랜드, 에이전시, 미디어, 기술의 뛰어난 지성을 결합한 실제 및 가상 세션을 모두 담을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라고 덧붙였다.

애드버타이징 위크의 글로벌 CEO인 매트 셰크너(Matt Scheckner)는 "2020년과 2021년 대부분의 시간을 가상 세계에서만 보낸 이후, 셔터스톡과 파트너십을 맺어 허드슨 야드에서 진행하는 당사 행사와 야심찬 애드버타이징 위크의 모습을 담을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합니다."라고 전했다. 이어 "우리는 당사 프로그램 및 연사를 통해 혁신을 기념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으며, 이러한 중요한 행사 장면들을 담기 위해 셔터스톡과 함께 파트너사로 일하게 되어 기대됩니다."라고 덧붙였다.

애드버타이징 위크 뉴욕 2021은 10월 18일 월요일부터 10월 21일 목요일까지 허드슨 야드에서 진행되며, 입장권은 advertisingweek.com에서 구매할 수 있다.

셔터스톡 소개

셔터스톡(Shutterstock, Inc., 뉴욕증권거래소: SSTK)는 브랜드, 비즈니스, 미디어 기업에 풀 서비스 제작 솔루션, 고품질 콘텐츠 및 애플리케이션을 제공하는 최고의 글로벌 크리에이티브 플랫폼입니다. 직접 그리고 그룹 자회사를 통해 운영되는 셔터스톡의 종합 컬렉션에는 고품질의 라이선스 사진, 벡터, 일러스트레이션, 영상, 3D 모델음악이 있습니다. 180만 명 이상의 콘텐츠 제공자가 있는 성장하는 커뮤니티와 함께 셔터스톡은 매주 수십만 개의 이미지를 추가하고 있으며, 현재 3억 8천만 개가 넘는 이미지와 2,200만 개 이상의 영상 클립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뉴욕시에 본사를 두고 있는 셔터스톡은 세계 곳곳에 사무소를 두고 있으며 150개 이상의 국가에서 고객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선도적인 온라인 그래픽 디자인 및 이미지 편집 플랫폼 픽몽키(PicMonkey), 고급 이미지 컬렉션 오프셋(Offset), 엔드 투 엔드 커스텀 크리에이티브 숍 셔터스톡 스튜디오(Shutterstock Studios), 로열티 없는 음악을 모아놓은 프리미엄비트(PremiumBeat), 에디토리얼 이미지동영상을 전 세계 미디어에 제공하는 셔터스톡 에디토리얼(Shutterstock Editorial), 선도적인 3D 콘텐츠 마켓플레이스 터보스퀴드(TurboSquid) 인공 지능 기반 음악 플랫폼앰퍼 뮤직(Amper Music), 가치 지향적 스톡 미디어를 제공하는 빅스톡(Bigstock)을 소유하고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www.shutterstock.com을 참조하시고 트위터페이스북에서 셔터스톡을 팔로우하세요.

애드버타이징 위크 소개

애드버타이징 위크(Advertising Week)는 마케팅, 미디어, 브랜드, 광고, 기술 전문가를 위한 글로벌 비즈니스 지능형 플랫폼입니다. 2004년 뉴욕에서 설립된 애드버타이징 위크의 글로벌 발자취는 AWEUROPE(런던), AWASIA(도쿄), AWAPAC(시드니), AWAfrica(요하네스버그), AWLATAM(멕시코 시티) 등 5개의 세계적인 행사로 확대되었습니다. 이러한 행사 외에도 글로벌 사고 리더십 플랫폼에는 온라인 교육(AWLearn) 및 연중 오리지널 콘텐츠(AW360)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더 자세한 정보는 advertisingweek.com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로고 - https://mma.prnasia.com/media2/1075411/shutterstock_Logo.jpg?p=medium600

 

 

Related Links :

http://www.shutterstock.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