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 대우산업개발, 서울·경기 주택공사 4건 수주
‘이천 부발읍 공동주택 신축공사’ 등 도급계약 체결
이안 퍼스티엄 이천부발 투시도.[대우산업개발 제공]

[헤럴드경제=이민경 기자] 대우산업개발이 ‘이천 부발읍 공동주택 신축공사’를 포함, 총 4건의 공사계약을 체결했다.

대우산업개발이 경기도 이천시 부발읍 신원리 452-1번지 일원에 수주한 공동주택 신축공사는 공사비 약 668억원 규모다. 지하 1층~지상 15층 7개동, 총 419가구 규모로, 해당 사업지의 단지명은 ‘이안 퍼스티엄 이천부발’로 정해졌다. 전용면적은 75㎡·84㎡로 구성될 예정이며, 공사 기간은 실 착공일로부터 26개월이다.

단지 인근에는 SK하이닉스, 신세계푸드, SK실트론 등 대기업 및 중견기업, 중소기업이 자리한다.

4Bay 판상형과 이면개방형 타워형 구조가 조화된 설계로 전 가구 일조권과 통풍성을 확보했다. 이달 견본주택을 오픈하고 분양에 들어갈 예정이다.

한편, 인천 검단지구와 안양에서는 각각 복합시설과 오피스텔 신축공사를 수주했다.

복합시설 신축공사는 인천광역시 서구 인천 검단지구 택지개발사업 상업C12-4-1블록에 지하 6층~지상 12층 1개동 규모로, 오피스텔 168실을 포함해 오피스, 근린생활시설이 들어선다. 총 계약금액 중 당사 분은 70%인 약 229억 원에 달한다. 공사기간은 실 착공일로부터 28개월이다.

오피스텔은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비산동 570-4번지 일원에 지하 4층~지상 24층 1개동으로 지어진다. 오피스텔 108실 및 근린생활시설이 들어설 예정이며, 공사 기간은 마찬가지로 실 착공일로부터 28개월이다. 총 공사비는 약 228억 원으로, 당사는 70%의 지분을 갖는다.

도시형생활주택의 신축공사 계약도 체결했다. 서울 정릉 도시형생활주택 신축공사는 서울시 성북구 정릉동 868번지 외 1에 지하 5층~지상4층 1개동 규모로 지어지며 도시생활주택 227가구, 운동시설 및 근린생활시설이 들어설 계획이다. 공사 기간은 실 착공일로부터 18개월로, 총 공사비는 약 240억 원이다. 소형면적으로 지어질 예정이며, 국민대학교 바로 맞은편에 위치해 대학생과 교직원 등 1~2인 소규모가구의 수요가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

대우산업개발 관계자는 “사업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꾸준히 공격적인 수주활동을 펼치고 있다”면서 “연말까지 다양한 분야에서 전방위로 수주처를 확보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think@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