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Zoomlion, 첨단 제조 부문에서 또 다른 신기록 달성

-- 중국 최대 톤수 크롤러 크레인 수출 

(창사, 중국 2021년 9월 18일 PRNewswire=연합뉴스) 16일, Zoomlion Heavy Industry Science & Technology Co., Ltd.("Zoomlion", 1157.HK)가 ZCC32000 크롤러 크레인을 터키에 수출하면서, 중국에서 수출한 최대 톤수 크레인이라는 신기록을 세웠다. 이는 국제 시장에서 Zoomlion의 첨단 제품에 대한 증가하는 브랜드 영향력과 시장 경쟁력을 잘 보여주는 사례다.

Zoomlion Breaks Yet Another Record for High-End Manufacturing, Exports China’s Largest Tonnage Crawler Crane
Zoomlion Breaks Yet Another Record for High-End Manufacturing, Exports China’s Largest Tonnage Crawler Crane

매우 넓은 모듈성 이중 붐 설계를 채택한 2,000톤급 ZCC32000은 최대 적재 모멘트 32,000t·m, 최대 붐 높이 168m로, 전방위 조건에서 작동 가능한 제품이다. 다양하고 복잡한 호이스팅 조건에 적응할 수 있으며, 동일 등급 제품과 비교했을 때 리프팅 성능이 10~20% 더 높다. 이 모델은 사용자의 호이스팅 수요에 따라 단일 엔진 또는 이중 엔진으로 전환할 수 있어, 저전력 소비 모드를 선택하거나 동력 조작을 강화할 수 있다. 시스템은 매우 안전하고, 보안성이 뛰어나며, 효율적인 해체와 조립을 지원한다.

Zoomlion 터키 파트너는 "Zoomlion 크롤러 크레인은 높은 효율성, 우수한 장비 안전성, 안정성 및 신뢰도를 바탕으로 건설 작업에서 우수한 성능을 발휘한다"라며, "이는 중국 제품의 품질을 믿고 신뢰할 수 있다는 점을 증명한 것"이라고 말했다.

이 제품은 터키 핵발전소 프로젝트에 사용된 후, 유럽에서 진행하는 풍력 발전과 석유화학 프로젝트에 투입될 예정이다.

이번 ZCC32000의 수출로 인해, Zoomlion은 중국 최대 톤수 크레인 수출 기록을 세 번째로 갱신했다. 기존 기록은 2020년 9월과 2021년 6월에 각각 터키에 수출된 ZCC9800W와 ZCC12500 크롤러 크레인이 달성한 것이다. 1년 동안에 신기록을 세 번 갱신한 것은 Zoomlion 크레인의 기술력, 제품 품질 및 브랜드 매력을 보여주는 성과로, 세계 무대에서 '중국의 첨단 제조'라는 새로운 깃발을 들어 올린 것이다.

Zoomlion 부사장 겸 엔지니어링 크레인 부문 제너럴 매니저 Luo Kai는 "자사가 크레인 수출 기록을 계속 경신하는 주된 이유는 국제 시장에서 인정받는 핵심 기술을 개발하며 끊임없이 혁신을 단행했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2021년 전반기에 Zoomlion의 해외 수익은 52.28% 증가했고, 그중 크레인 제품은 1~8월 판매량이 전년 대비 60.8% 증가하면서 높은 성장세를 보였다. 용량이 30t 이상인 Zoomlion 트럭의 판매량은 업계 1위를 기록했고, 중국 크롤러 크레인 시장에서 가장 높은 점유율을 보유하고 있다.

출처: Zoomlion

Related Links :

http://www.zoomlion.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