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 하이로닉, 신제품 '브이로 (V-RO)' 식약처 허가로 국내 판매 본격화

메디컬 에스테틱 전문 기업 ㈜하이로닉은 차세대 주력 신제품 '브이로 (V-RO)'가 식품의약품안전처(식약처)로부터 의료기기 제조 허가를 받았다고 밝혔다.

브이로(V-RO)는 집속형 초음파 에너지를 진피층, SMAS층 등 다양한 피부층에 전달하여 미세한 열 응고점을 다수 생성시킨 후 재생 및 회복 작용을 기반으로 리프팅하는 전통적 집속초음파(HIFU) 기능은 물론 리프팅 장비의 또다른 한 축인 고주파(RF) 기능까지 융합된 리프팅 복합장비이다.

특히 펜타입의 SD(Synergy Dotting) 핸드피스를 통해 얼굴의 굴곡진 면이나 눈가 등의 세밀한 부분까지 시술이 가능하고, MFU와 RF의 복합 시술로 치료 효과와 시술 편의성을 높였다. 또한 안전한 시술을 위해 피부 접촉 센서를 활용한 2중 안전장치를 탑재하였으며, 6종의 다양한 카트리지를 기반으로 피부 깊이에 따른 맞춤형 시술이 가능하다. 더불어 환자별 데이터 관리를 통해 환자의 치료 이력을 별도의 차트없이 지원해 주면서 편리성을 더했다.

하이로닉 관계자는 “브이로(V-RO)는 출시 전부터 국내 뿐만 아니라 해외를 통해서도 NEW DOUBLO라는 모델명으로 많은 러브콜을 받았던 차세대 주력장비로 병의원의 매출 증대 및 부가가치 창출에 크게 기여할 수 있을 것이다"고 전했다. 이어 "이번 브이로 출시를 통해 하반기 매출 및 이익 성장의 신호탄으로 제2의 회사 도약을 위한 발판이 될 것을 확신한다"라며 큰 기대감을 숨기지 않았다.

kty@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