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 토스페이먼츠, 50여명 공개채용
학력·전공 무관
무경력도 가능
[사진=토스페이먼츠 제공]

[헤럴드경제=박자연 기자]모바일 금융 서비스 ‘토스’를 운영하는 비바리퍼블리카의 결제 사업(PG) 전문 계열사 '토스페이먼츠'가 대규모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토스페이먼츠는 채용 웹사이트에서 엔지니어링, 데이터, 인프라, 디자인, 보안 등 총 21개 포지션에서 50여명의 경력직 인재를 채용한다. 학력 및 전공 무관이며, PG나 간편결제 부문 경력이 없어도 지원 가능하다.

토스페이먼츠는 LG유플러스의 전자지급결제 사업 부문을 인수해 지난해 8월 출범했다. 출범 당시 27명이었던 인원이 이달 기준 130명을 넘어설 정도로 급성장을 기록 중이다.

이달 기준 토스페이먼츠의 누적 거래액은 약 145조원, 월평균 거래액은 2조원을 넘어섰다. 구글, 이베이코리아, 삼성전자, 배달의 민족, 마켓컬리, 티몬, 코스트코 등 8만 개 이상의 가맹점을 보유 중이다.

채용 과정은 코로나 19 상황을 감안해 온라인으로 진행되며, 지원서 접수부터 합격자 발표까지 3주 이내에 완료된다. 서류접수는 다음 달 1일까지 진행되며, 1차 직무 인터뷰, 2차 문화 적합성 인터뷰를 거쳐 최종합격자가 발표된다. 각 전형에 대한 평가 결과는 3일 이내에 개별적으로 안내된다.

입사자에게는 전(前) 직장 연봉의 최대 1.5배의 업계 최고 수준의 대우, 토스페이먼츠 주식 증여(RSU) 혹은 사이닝보너스를 지급받을 수 있다. 또한, 토스와 동일한 수준의 복지혜택, 근무환경이 지원된다.

토스페이먼츠는 공채 지원자들을 위해 현직자와의 라이브 Q&A 세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달 28일 오후 7시 30분부터 온라인으로 진행되며, 신청은 채용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공개채용 서류접수를 완료한 지원자에게는 별도 메일을 통해 해당 세션에 대한 안내가 진행될 예정이다.

이 자리에서 김민표 토스페이먼츠 대표가 회사의 현황과 비전에 대해 소개할 계획이다. 또 토스페이먼츠에 재직 중인 구성원이 직접 세션 참가자들이 남긴 사전 질문 중 일부를 선택해 답변하는 시간도 갖는다.

nature68@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