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 유안타증권, ‘비상장주식 거래 이벤트’ 실시
신규·휴면 고객 대상…비상장주식 거래실적 충족 시 사은품 증정·캐시백 지급
최대 거래금액·최다 거래건수 달성 고객에 아이패드, 애플워치 증정
[사진=유안타증권]

[헤럴드경제=김현경 기자] 유안타증권은 오는 9월 24일까지 비상장주식 신규 및 휴면 고객을 대상으로 거래실적 기준 충족 시 아이패드 등 사은품 증정과 함께 최대 5만원의 캐시백을 지급하는 ‘비상장주식 거래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최근 1년 이상 비상장주식 매매 경험이 없는 신규 및 휴면 고객이 대상이며 대상 고객은 별도의 신청 없이 자동 참여된다.

먼저 이벤트 대상 고객 중 이벤트 기간 동안 최대 거래금액 고객에게는 아이패드를, 최다 거래건수 고객에게는 애플워치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추가로 거래실적과 관계 없이 추첨을 통해 7명에게 에브리봇 로봇청소기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누적 거래금액이 1000만원, 5000만원, 1억원 이상인 고객에게는 각각 1만원, 3만원, 5만원의 캐시백을 지급한다.

약 200여 개의 비상장주식 거래가 가능한 중개 플랫폼 ‘비상장레이더’는 공신력과 전문성을 갖춘 유안타증권 컨설턴트가 중개부터 체결까지 모든 과정을 진행하기 때문에 결제 불이행 위험 없이 안전한 거래가 가능하다. 기업정보 및 기업공개(IPO) 정보, 종목분석보고서 등 지속적으로 콘텐츠를 강화하는 한편 2018년 2월에는 거래 플랫폼을 모바일까지 확대해 거래 접근성을 높였다.

또한 비상장주식 거래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양도소득세 신고 대행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으며 일반 고객들의 접근이 어려운 벤처캐피털(VC) 및 자산운용사 보유 비상장주식 중개를 위한 대량매매 전용 ‘블록딜게시판’ 오픈을 준비하는 등 서비스 향상에도 힘쓰고 있다.

남상우 유안타증권 리테일(Retail)금융팀장은 “월 평균 거래대금 100억 원 이상을 유지하는 등 올해도 많은 고객들이 유안타증권의 ‘비상장레이더’를 통해 안전하게 비상장주식 투자를 하고 계신다”며 “비상장레이더를 통해 푸짐한 사은품과 캐시백 혜택은 물론 카카오뱅크, 크래프톤 등 상장을 앞둔 유망한 기업에 선제적으로 투자할 수 있는 기회로 활용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pink@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