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개와 골프를’ 반려동물 동반,9홀 2인플레이..휘닉스 태기산CC

[헤럴드경제=함영훈 기자] 영화 ‘늑대와 춤을’ 대신 현실 ‘개와 골프를..’

해발 700m 태기산 자락에 있는 휘닉스 평창은 여름시즌을 맞아 태기산CC 골프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태기산CC는 9홀 2인 플레이가 가능한 곳으로, 캐디 없이 직접 카트를 운전하며 라운딩한다.

태기산CC는 이번 시즌부터 반려동물을 동반하여 라운딩을 즐길 수 있다. 프런트에서 반려동물 이동 케이지를 무료로 대여한 후 골프 카트에 함께 동행할 수 있다. 또한, 반려동물과 안전하고 편안하게 여름휴가를 보낼 수 있도록 객실 내 펫 프랜들리 서비스도 준비되어 있다. 히노끼욕조, 애견타올, 전용하우스 등 6~10종의 펫 전용 용품이 구비되어 있다.

태기산 CC

18일 휘닉스에 따르면, 이번 여름시즌 태기산CC에서 쿠폰 이벤트를 통해 주중 10매 30만원, 30매 90만원에 9홀 이용권을 구매할 수 있다. 그린피와 카트비, 식사가 포함된 패키지는 주중 5만원부터이며, 9홀을 가볍게 돌고 난 후 클럽하우스에서 맛있는 식사와 함께 라운딩을 마무리할 수 있다. 이 밖에도 투숙객, 강원도민 및 회원 동반 시 그린피 30% 할인 혜택도 주어진다.

골프 초보를 위한 필드레슨도 가능하다. 그린피와 카트비, 레슨비 포함 1인 10~12만원이다.

abc@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