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 신동아 건설, ‘춘천 파밀리에 리버파크’ 18일 견본주택 개관
춘천 파밀리에 리버파크 단지 투시도[신동아건설 제공]

[헤럴드경제=이민경 기자] 신동아 건설이 강원도 춘천시에 선보이는 ‘춘천 파밀리에 리버파크’가 오는 18일 견본주택을 열고, 본격적인 분양 일정에 돌입할 계획이다. 견본주택은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홈페이지를 통한 사전 예약자에 한해 입장 가능하다.

단지는 강원도 춘천시 근화동 752번지에 위치하며, 지하 3층~지상 최고 42층 2개동, 전용 59㎡·84㎡ 총 320가구 규모다. 157가구가 일반 분양될 예정이다.

춘천은 비규제지역으로, 청약통장 가입기간이 6개월만 지나면 1순위 청약을 지원할 수 있다.

또한 전매 제한이 없어 분양 받은 후 즉시 분양권 전매가 가능하다. 다주택자 및 세대원도 1순위 대상(춘천시 3개월 이상 거주자)이 될 수 있다. 이와 함께 주변 북한강과 공지천을 바라볼 수 있는 조망권을 확보하고 있다. 이어 레고랜드 테마파크, 춘천 역세권 개발 등 각종 개발호재에 따른 수혜도 기대된다.

단지 바로 앞에 북한강과 공지천이 자리한다. 주변에 펼쳐진 생활인프라도 우수하다. 먼저 춘천역, 남춘천역, 춘천 고속·시외버스 터미널 등이 가까워 교통이 편리하다. 현재 추진 중인 춘천-속초동서고속화철도와 제2경춘국도 등이 개발 완료되면 향후 교통망은 더욱 개선될 전망이다.

또한 롯데마트, 이마트, 메가박스 등 복합시설의 이용이 편리한 여건을 갖췄다. 이밖에 공지천 조각공원, 의암공원, 하중도생태공원 등 다양한 공원들을 중심으로 녹지공간도 풍부하다.

다양한 개발호재도 주목된다. 단지 인근 중도동에 추진 중인 춘천 레고랜드 테마파크가 대표적이다. 내년 상반기 개장 예정인 이곳에는 유적공원·유물전시박물관·국제전시컨벤션센터·호텔 및 리조트·복합상가 등이 조성된다.

이와 함께 춘천 역세권 개발도 눈에 띈다. 춘천역 및 레고랜드 테마파크를 중심으로 체육시설, 4~5성급 호텔, 대관람차, 전망타워, 레고크루즈, 음악분수 등 다양한 시설을 조성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단지 내 특화시설도 눈길을 끈다. 세대 출입구 내 클린존, 2개동 연결 브릿지, 고품격 피트니스 및 GX룸, 어린이집 등 다양한 특화설계와 함께 각종 커뮤니티 시설이 도입될 계획이다.

분양일정은 21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22일 1순위, 23일 2순위 순으로 청약접수가 진행된다. 당첨자 발표는 29일이며, 정당계약은 7월 12일부터 14일까지 3일간 실시할 계획이다.

think@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