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페미니즘 세뇌 교육 수사” 청와대 청원 16일만에 공개…첨부한 아카이브 자료는 삭제
[청와대 게시판 캡처]

[헤럴드경제=이명수 기자] "조직적으로 학생들을 세뇌하려고 하고 있는 사건에 대해 수사,처벌, 신상공개를 청원합니다"라는 제목으로 페미니즘 세뇌 교육 조직에 대한 수사를 촉구하는 청와대 청원이 접수된 지 2주만에 공개됐다.

그동안 청와대는 해당 청원이 지난 5일 접수한 지 하룻만에 동의자가 20만을 넘길 만큼 주목을 받았는데도 불구하고 뚜렷한 이유없이 공개하지 않았다.

게다가 공개된 청원을 보면 원래 청원자가 세뇌교육 혐의 증거로 온라인 게시판과 자료들을 모아 첨부했던 아카이브 링크가 삭제되어 있다.

청원인이 청원내용의 신뢰도와 신빙성을 높이기 위해 자료가 담긴 아카이브를 링크했으나 삭제된 것이다. 자료에는 페미니즘·사상 교육 관련 지침이 담겨 있었다.

성차별교육폐지시민연대 관계자들이 18일 오전 청와대 분수대 앞에서 일부교사집단이 학생들에게 페미니즘 세뇌교육을 했다고 주장하며 수사를 촉구하는 기자회견을 하고 있다. [연합]

청와대 청원 안내문에는 청원을 할때 관련자료와 링크를 첨부하라고 권하고 있지만 이번 아카이브 자료삭제와 관련해서는 청원요건을 위반해 수정했다는 짧은 이유만을 남겼다.

청원인은 "5월 5일 새벽 인터넷을 통해 교사 집단 또는 그보다 더 큰 단체로 추정되는 단체가 은밀하게 자신들의 정치적인 사상(페미니즘)을 학생들에게 주입하고자 최소 4년 이상을 암약하고 있었다는 정보를 확인했다"면서 수사를 촉구하는 청원을 했다.

이어 "이들은 자신들의 목적을 위해 마음이 쉽게 흔들릴 만한 어려운 처지에 처한 학생들에게 접근해 세뇌하려 하고 자신들의 사상 주입이 잘 통하지 않는 학생들에게는 교사가 해당 학생을 따돌림당하게 유도했다"고 주장했다.

한편, 페미니즘 세뇌 교육 논란이 확산하자 바른인권여성연합 교육바로세우기운동본부 당당위 등 8개 단체는 지난 18일 서울 종로구 청와대 분수 앞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페미니즘을 학생들에게 세뇌한 것으로 의혹받는 교사 비밀조직에 대한 철저한 수사를 촉구하기도 했다.

husn7@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