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패럴렐 와이어리스, 밀리콤과 협업하여 라틴 아메리카에 최초로 4G O-RAN 네트워크 제공 예정

세계 최고 O-RAN 솔루션, 콜롬비아의 새로운 지역에 인터넷 연결하다

내슈아, 뉴햄프셔주, 2021년 5월 13일 /PRNewswire/ -- 패럴렐 와이어리스 기업(Parallel Wireless, Inc)은 미국에 소재하고 있는 세계 최고의 All G 클라우드 네이티브 오픈랜 솔루션을 제공하는 오픈랜 기업으로, 동사는 밀리콤(NASDAQ: TIGO) 이 라틴 아메리카에서 최초로 4G를 지원하는 O-RAN 호환 네트워크를 제공하는 전략적 파트너로 동사를 선정한 사실을 자랑스럽게 발표했다. 밀리콤은 주로 중남미 등 신흥 시장에 주력하여 약 5,500만 명의 모바일 고객에게 케이블 및 모바일 서비스를 제공하는 선두 업체이다. 밀리콤은 고속 데이터 통신망 및 혁신을 제공하는 선두 기업으로, 동사의 대표 브랜드 티고(TIGO)를 통해 고객에게 '디지털 라이프스타일'을 지원한다.

오늘날 콜롬비아에는 모바일 데이터 통신망을 갖추지 못한 외곽 지역이 많다. 파트너십의 첫 번째 단계로서, 패럴렐 와이어리스는 700MHz 주파수를 사용하는 O-RAN 호환 오픈랜 솔루션 서비스를 제공하여, 지역 경제발전의 핵심인 고속 데이터 통신망 연결을 가능하게 할 예정이다. 4G 네트워크는 e-러닝, 디지털 뱅킹 및 스트리밍 영상을 비롯한 서비스 제공을 가능하게 하여, 수백만의 시민을 연결하기 위한 인프라를 제공하고 콜롬비아의 국내총생산(GDP) 증가를 도모할 것이다.

주요 시스템 통합 역할을 하는 패럴렐 와이어리스는 강력한 네트워크 성능 및 우수한 핵심성능지표(Key Performance Indicators, KPI)을 입증하며, 설치 및 통합, 네트워크 모니터링 서비스를 비롯한 엔드투엔드 솔루션을 제공할 예정이다.

오픈랜 설치 분야에 자사의 전문성과 더불어 패럴렐 와이어리스는 All G 오픈랜에 소프트웨어 혁신을 제공하여, 인텔의 Xeon® x86 플랫폼을 기반으로 완성도 있는 무선 및 서버 생태계를 구축할 것이다.

이러한 사이트는 파트너 생태계에서 제공하는 RRU(Remote Radio Unit: 원격 무선 유닛)로 구축된 O-RAN 아키텍처를 기반으로 만들어지며, DU(Distributed Unit: 분배 유닛) 및 CU(Central Unit: 중앙 유닛) 소프트웨어는 슈퍼마이크로(Supermicro) 같은 서버 파트너가 제공하는 vBBU(virtual Baseband Unit: 가상 기저대역 유닛)에서 실행되고 현장에 배치된다.

밀리콤은 패럴렐 와이어리스와 협력하여 무선 네트워크를 확장 및 성장시킬 것이며, 아래에 서술되는 것을 기반으로 차세대 디지털 서비스를 라틴 아메리카의 고객들에게 제공할 것이다.

  • 페럴렐 와이어리스의 고성능 분배 아키텍처를 기반으로 O-RAN 호환 세계 최고 수준의 클라우드 기반 5G 지원 오픈랜 네트워크 구축,
  • RAN 자동화 도입으로 지역적으로 분산되어 있는 지역 전반에 TCO 감축 및 서비스 민첩성 향상,
  • 패럴렐 와이어리스 및 동사의 시스템 통합 파트너의 기지국 구축 및 관리 엔지니어링 전문성 활용

밀리콤의 최고 기술 및 정보 부문 EVP인 그자비에 로코플란(Xavier Rocoplan)이 다음과 같이 말했다. "밀리콤에서 우리에게 오픈랜 기술 기반 O-RAN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은 획기적인 이정표입니다. 콜롬비아를 시작으로, 외곽 지역의  많은 사람들을 연결할  있는 것을 의미할 뿐만 아니라, 공급업체 기반을 다양화 함으로써 비용을 절감하고, 유연성  효율성을 증진하는 혁신적인 접근 방식을 의미합니다. 사람들을 연결하고, 삶의 질을 향상하고, 우리 지역사회 개발에 일조하는 디지털 고속도로를 구축하겠다는 자사의 목표를 달성함으로써, 우리 라틴 아메리카의 시장 전반에  많은 네트워크를 구축하는 기술을 도입하기를 바랍니다.

패럴렐 와이어리스의 사장 키스 존슨(Keith Johnson)은 다음과 같이 말했다."밀리콤은 모바일 네트워킹의 혁신자이며, 우리는 밀리콤과 협업하여 세계 최고 수준의 O-RAN호환 오픈랜 솔루션을 구축하게  것에 기쁘게 생각합니다. 이로써 지역  운영자들에게 좋은 사례가  것이며, 도심  외곽 지역의 이용자들에게 4G 연결을 제공하는 최초 노력을 지원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밀리콤의 공식 공급업체로 선정되어 협업하게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하며, 우리는 향후 수년 내에 라틴 아메리카의  많은 지역 전반에 구축을 확장해  것을 고대하고 있습니다."

패럴렐 와이어리스 소개
패럴렐 와이어리스(Parallel Wireless)에서는 소프트웨어가 전 세계에 놀라운 기회를 가져다줄 것이라고 믿고 있습니다. 당사는 기존에 무선 네트워크가 구축되고 운영되는 방식을 바꿉니다. 저희는 고객을 위해 하드웨어, 소프트웨어와 클라우드가 함께 작동하게 하여 분배 경제를 바꿀 수 있는 방법을 새롭게 재해석하고 있습니다. 당사의 ALL G (2G 3G 4G 5G) O-RAN 호환 소프트웨어 플랫폼은 무선 연결을 제공하는 개방형의 안전한 지능형 RAN(무선 접속망) 아키텍처를 구성하기 때문에, 모든 사용자들이 선택한 방식으로 언제 어디서나 연결이 가능합니다. 당사는 전 세계의 이동통신 사업자들(MNO)과 협력하고 있으며 74차례가 넘는 업계 수상을 통해 널리 인정받아 왔습니다. 저희 사업의 핵심에는 혁신, 협업, 개방성과 고객 성공에 가치를 두는 재창조(Reimaginer) 팀이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www.parallelwireless.com을 참조하십시오. 링크드인트위터에서 패럴렐 와이어리스를 만나십시오.

더 많은 정보를 원하시면 pr@parallelwireless.com으로 연락하십시오.

밀리콤(Millicom) 소개
밀리콤 (NASDAQ U.S.: TIGO, Nasdaq Stockholm: TIGO_SDB)은 라틴 아메리카와 아프리카 신흥 시장을 전담하여 유선 및 모바일 서비스를 제공하는 선두 업체입니다. 밀리콤은 주요 브랜드인 TIGO를 이용한 디지털라이프스타일® 서비스를 중심으로 고속 데이터 통신망 및 혁신 제공을 선도하고 있습니다. 2020년 12월 31일부로, 밀리콤의 자회사 및 조인트 벤처 기업은 21,000여 명 이상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으며, 1,200만이 넘는 가구에 해당하는 케이블망에 약 5,500만 명의 고객들에게 모바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1992년에 설립된 밀리콤인터내셔널셀룰러SA는 룩셈부르크에 본사를 두고 있습니다.

로고 - https://mma.prnasia.com/media2/1004727/PW_FullColor_CMYK_Logo.jpg?p=medium600

Related Links :

https://www.parallelwireless.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