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어센드, 2030년까지 온실가스 배출 80% 감축 목표

2020 지속가능성 리포트, 온실가스 감축 전략  기타 이니셔티브 강조

휴스턴, 2021년 5월 13일 /PRNewswire/ -- 어센드 퍼포먼스 머티리얼즈(Ascend Performance Materials)는 동사의 성과 및 세 가지 핵심을 기준으로 이니셔티브를 강조하는 지속가능성 리포트를 오늘 발표했다. 임파워링피플(Empowering People), 혁신솔루션(Innovating Solutions) 및 타협없는 운영(Operating Without Compromise).

Ascend's 2020 Sustainability Report,
Ascend's 2020 Sustainability Report, "Empowered People", highlights the employees who advocated and are seeing through initiatives across the company's three sustainability pillars: Empowering People, Innovating Solutions and Operating Without Compromise.

폴리아마이드 66 수지를 완전히 통합된 생산업체인 동사는 2030년까지 온실가스 배출량을 80% 감축하겠다는 적극적인 목표를 담은 리포트를 발표했다.

임파워드피플(Empowered People) 리포트에는 스스로 자원하여 지속가능성 이니셔티브를 옹호하는 어센드 직원들에 관한 내용 및 라쉘 골드(Rachell Gold)의 다양성 및 포용성의 옹호부터 앤디 리(Andy Leigh)의 포스트 산업 및 컨슈머 폴리아마이드 제품 생산의 노력이 실려 있다.

"자사의 2018 리포트에는 우리가 지속가능성 산업을 선도하겠다는 책임을 지겠다고 밝힌 바 있습니다."라고 어센드 지속가능성 부문 디렉터 크리스 존슨(Chris Johnson)이 말했다. 이어 그는 "2020년의 난관에도 불구하고, 어센드의 직원들이 우리의 이러한 노력을 강구하는 것에 적극적인 역할을 하였습니다."라고 말했다.

직원 중심 성공 스토리 외에도, 리포트는 동사의 지속가능성 이니셔티브 및 혁신에 대해 상세히 서술하였다

"우리 리포트는 우리가 이러한 약속을 이행하기 위해 하고 있는 일을 조명합니다."라고 존슨이 말했다. 이어 그는 "플로리다주 펜서콜라의 아산화질소 감소 프로젝트, 텍사스주의 초콜릿 바유(Chocolate Bayou) 공장의 태양광 발전 구매 협약, 혹은 앨라배마주의 디케이터의 열병합 발전소를 비롯하여, 자사는 온실가스 발자국을 줄이기 위해 상당한 투자를 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다.

아울러, 이 리포트는 오늘날 삶의 질을 향상하고 더 나은 미래를 위한 고성능 재료를 생산하겠다는 어센드의 목적을 서술하고 있다고 어센드의 회장이자 CEO인 필 맷디빗(Phil McDivitt)이 지난해 밝혔다. "지속가능성은 우리 목표의 핵심이며, 자사가 상당한 노력을 기울여 빠른 속도로 성숙해가는 것을 목도하는 것은 매우 기쁜 일입니다."

어센드의 지속가능성 리포트는 ascendmaterials.com/sustainability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어센드 퍼포먼스 머티리얼즈 소개
어센드 퍼포먼스 머티리얼즈(Ascend Performance Materials)는 생활필수품 및 신기술에 필요한 고성능 재료를 만듭니다. 당사는 혁신을 통해 삶의 질을 향상하고 더 나은 내일을 꿈꾸게 하는 데에 주력합니다. 텍사스주 휴스턴에 소재하고 상하이, 브뤼셀 및 디트로이트에 지역 사무소를 두고 있는 당사는 미국, 유럽, 중국 등지에 있는 아홉 곳의 글로벌 제조 시설과 완전히 통합된 소재 솔루션 공급자입니다. 전 세계 2,600명에 이르는 당사 인력은 더 안전한 차량, 더 깨끗한 에너지, 더 나은 의료기기, 더 스마트한 가전제품 및 더 오래 가는 의복과 소비재를 만드는 데에 쓰이는 플라스틱, 직물, 섬유 및 화학물질을 제조합니다. 당사는 안전, 지속가능성 및 자사 고객과 자사 커뮤니티의 성공을 위해 매진하고 있습니다.

어센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www.ascendmaterials.com에서 참조하십시오.

연계인: 앨리 얀(Ally Jahn), +1 713-210-9809, ajahn@ascendmaterials.com  

사진 - https://mma.prnasia.com/media2/1508069/ascend_performance_materials_sr_cover.jpg?p=medium600

 

Related Links :

http://www.ascendmaterials.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