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리젠영어, 대한민국 교육산업 대상 3년 연속 수상해

 

리젠영어(원장 이종은)가 대한민국 교육산업 대상(헤럴드 경제, 코리아 헤럴드 주최)을 3년 연속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다. 이 상은 우수한 교육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교육 관련 기관·기업·인물·브랜드에게 주어지는 상이다. 이번 시상식에서는 서울특별시 용산구 성장현 구청장, 연세대학교 한국어학당 이기학 원장, EBS, 고려대학교 미디어대학원, 리젠영어 등 총 37개 인물‧기업‧기관‧브랜드들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코로나 19 시국 초기부터 비대면 수업의 중요성과 필요성을 인식하고, 온라인 수업이 가능한 여러 가지 플랫폼과 툴을 도입, 시도 함으로써 오프라인에서 받아왔던 모든 교육 서비스를 온라인에서도 가능하게 한, 리젠영어의 시스템과 이종은 원장을 비롯한 모든 강사진들의 노력이 또 한번 인정받은 것이라 할 수 있다.

 어떤 변칙적인 상황 속에서도 리젠만의 변함없는 학습 원칙을 바탕으로 근본적인 학습의 힘을 키우는데 집중하고자 하는 노력은 계속되고 있다.
 
리젠영어는 개원 1년만에 2관을 확장했고, 코로나 상황에도 불구하고, 꾸준한 상승세로 1,2관이 모두 마감되어, 개원 3년만에 목동 학원의 메카, 목동 앞단지에 3관을 확장한다. 이종은 원장이 직강하는 최상위 반을 시작으로, 최고의 강사진들이 강력한 컨텐츠와 노하우를 가지고 목동의 Only1 명문영어학원의 위상을 이어가고 있다.

중간고사 이후에 곧, 기말대비가 진행 될 예정이다. 학교별, 학년별 내신 성적 우수자는 물론이고 수능 성적 상위권 학생들도 다수 배출하면서 목동권에서 이미 검증받은 리젠영어만의 강력한 컨텐츠와 강사진들이 주는 혜택을 좀 더 많은 학생들이 받을 수 있게 되기를 기대한다.

real@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