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아이허브, 홍콩에 여섯 번째 풀필먼트 센터 개설

패서디나, 캘리포니아, 2021년 4월 21일 /PRNewswire/ -- 아이허브(iHerb)는 자사의 여섯 번째 풀필먼트 센터 개설을 기쁘게 발표하였다. 홍콩에 위치한 풀필먼트 센터는 아이허브의 두 번째 해외 센터이며 중국, 홍콩, 일본,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및 태국에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 풀필먼트 센터에서는 아이허브의 최고 판매 상품 최대 6,000개가 관리되며, 홍콩시간으로 오후 1시 전에 들어온 주문에 대하여 고객은 주문한 제품을 그다음 날 받을 수 있을 정도로 빠르게 배송속도가 향상된다.

홍콩 풀필먼트 센터는 창고 관리 서비스를 맡은 DB 쉥커(DB Schenker)와 협업하여 세워졌다. 최첨단 AGV 로봇 솔루션을 탑재하여 선별 작업의 효율성을 높임으로써, 풀필먼트 센터는 하루 최대 20,000개의 주문을 처리할 예정이다.

"자사는 콘셉트 개발, 실행, 및 진행 단계에서 새롭게 협업한 DB쉥커의 수행능력과 전문성에 대단히 만족합니다."라고 아이허브의 최고 업무 책임자인 미리 창(Miriee Chang)이 말했다. 이어 "이 새로운 기회는 아시아의 아이허브 고객에게 더 신속하고, 세계적인 수준의 정확성으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하며, 고객 경험을 상당하게 향상할 수 있게 합니다."라고 말했다.

아이허브의 모든 풀필먼트 센터는 최고 수준의 명확성을 충족시키고, GMP(우수건강기능식품 제조기준)에 등록되어 있다. 아울러 제품은 화씨 74~75도(섭씨 23~24도)의 서늘하고, 온도 조절 환경에 보관되며, 온도 조절이 필요한 아시도필루스가 포함된 제품를 위한 대형 저온냉장고를 갖추고 있다.

iHerb 소개: 아이허브(iHerb)는 전 세계 수백만 명의 고객에게 1,200개의 우수 브랜드 기업에서 내놓은 30,000가지 제품을 판매하는 최대 규모의 미국 소재 전자상거래 소매업체 중 하나입니다. 아이허브(iHerb)는 GMP 인증을 받은 최첨단 온도 조절 물류창고에서 맞바로 188개 국가와 영토에 사는 고객에게 제품을 배송합니다. 1996년 이래로 아이허브(iHerb)는 고객이 배송에서 가장 편리한 경험을 쌓게 하는 동시에 최고 품질의 제품을 가능한 한 최상의 가치로 가져다드리는 데에 있어 혁신과 쇄신을 거듭해 왔습니다. https://www.iherb.com

로고 - https://mma.prnasia.com/media2/742063/iHerb_Logo.jpg?p=medium600

 

Related Links :

http://iHerb.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