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셔터스톡(Shutterstock), 연례 오스카 팝!(Oscar Pop!)으로 오스카상 후보 영화들을 기념 이 시리즈는 최우수 작품상(Best Picture) 영화 포스터들을 새롭게 재해석한다

9주년을 맞아, 셔터스톡 사내 크리에이티브 팀은2021 최고의 영화 후보들의 오리지널  아트 포스터 제작을 위해 셔터스톡의 3 6 천만  이상의 크리에이티브 자산 컬렉션을 선보인다

뉴욕, 2021년 4월 21일 /PRNewswire/ -- 셔터스톡사(Shutterstock, Inc, NYSE: SSTK)는 브랜드, 비즈니스 및 미디어 회사들을 위한 풀 서비스 솔루션, 고품질 콘텐츠, 도구를 제공하는 선도적인 글로벌 크리에이티브 플랫폼으로, 오늘 93회 아카데미 어워즈의 최우수 작품상 후보작들을 축하하기 위해 9번째 연례 오스카 팝!(Oscar Pop!) 포스터 시리즈를 발표했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팝 아티스트에게 심미적 영감을 얻은 재능있는 셔터스톡의 크리에이티브 팀은 자사의 3억 6천만 장 이상의 사진, 벡터, 패턴 및 텍스처 컬렉션들을 활용하여 영화의 정신을 표현하는 동시에 이러한 크리에이티브 자산의 무한한 가능성을 보여주었다.

오스카 팝! 시리즈는 디자인 예술을 통해 영화 예술을 기념하고 재해석할 수 있는 기회이다. 저명한 아티스트들은 8명의 셔터스톡 사내 디자이너들에게 영감을 주었고, 이렇게 만들어진 팝아트 창작물은 상징적인 예술, 뛰어난 스토리텔링 및 창의적인 열정이 어떻게 결합하여 예술적 혁신을 불러일으킬 수 있는지를 시각적으로 재현했다. 영국 팝 아트 운동의 창시자, 폴린 보티(Pauline Boty)와 아주 밀접한 관계가 있는 활기있는 색상들과 검은색 콜라주 요소들 부터 러시아 예술가 포크라스 람파스(Pokras Lampas)의 거리 프로젝트에 묘사된 현대 캘리그래피에 이르기까지, 각 포스터들은 올해 최고 작품상 후보작들의 개별적이고 독특한 관점과 해석을 표현한 것이다. 더불어, 이 포스터들은 셔터스톡의 전 세계 160만 기고자 커뮤니티가 제공하는 다양한 업계 최고의 콘텐츠들을 강조하고, 이러한 컨텐츠들은 이 대단하고 독특한 예술 작품들의 기반이 된다.

올해 후보작들과 디자이너들에게 영감을 준 아티스트 목록은 다음과 같다: 뱅크시(Banksy)에 영감을 얻은 "더 파더(The Father)",에모리 더글라스(Emory Douglas)의 영감을 받은"유다 그리고 블랙 메시아(Judas and the Black Messiah)", 쿠사마 야요이(Yayoi Kusama)에 영감을 얻은 "맹크(Mank)", 피터 맥스(Peter Max)에서 영감을 받은 "미나리(Minari)", 조아나 굿맨의 영감을 받은 "노마드랜드(Nomadland)", 폴린 보티(Pauline Boty)에 영감을 얻은 "프라미싱 영 우먼(Promising Young Woman)", 제이미 휴렛(Jamie Hewlett)의 영감을 받은 "사운드 오브 메탈(Sound of Metal)", 그리고 포크라스 람파스(Pokras Lampas)에서 영감을 받은 "트라이얼 오브 더 시카고 7(The Trial of the Chicago 7)".

"2021 년 아카데미 최우수 작품상 후보작들은 말의 힘과 정의 추구를 표현한 "트라이얼 오브 더 시카고 7"에서부터 한국계 미국인 가족의 이민 이야기를 다룬 "미나리"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작품들이 최종후보에 올랐고, 이 영화 작품들은 저희 디자인 팀이 연례 포스터 컬렉션을 만드는 데 끝없는 영감을 주었습니다."라고 셔터스톡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플로 라우(Flo Lau)는 말했다. "이제 9주년을 맞이한 오스카 팝! 시리즈는 크리에이티브 팀에게 중요한 행사이며, 크리에이티브 팀은 개인적인 관점을 바탕으로 재미있고 신선한 예술 작품을 창작할 뿐만 아니라 160만 제공자 커뮤니티의 뛰어난 재능을 활용합니다."

기념적인 오스카 팝! 포스터 시리즈 외에도 셔터스톡은 4월 25일 일요일에 열리는 제 93회 아카데미 시상식 접근 권한이 있어 레드 카펫과 사진실에서 유명인들의 사진을 찍을 것입니다. 현장의 생생한 사진을 여기에서 확인하세요.

오스카 팝! 모두 보기 포스터 시리즈를 여기에서 확인하세요.

셔터스톡(SHUTTERSTOCK) 소개
셔터스톡(Shutterstock, Inc., 뉴욕증권거래소: SSTK)은 브랜드, 비즈니스 및 미디어 기업들을 위해 풀 서비스 솔루션, 고품질 콘텐츠 및 도구를 제공하는 최고의 글로벌 크리에이티브 플랫폼입니다. 직접 그리고 그룹 자회사를 통해 운영되는 셔터스톡의 종합 컬렉션에는 고품질의 라이선스 사진벡터일러스트레이션영상 및 음악이 있습니다. 컨텐츠 제공자들만 1백만 명이 넘는 성장하는 커뮤니티와 함께하는 셔터스톡(Shutterstock)은 매주 수십만 개의 이미지를 추가하고, 현재 3억 5천만 개가 넘는 이미지와 2천만 개 이상의 비디오 클립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뉴욕시에 본사를 두고 있는 셔터스톡(Shutterstock)은 세계 곳곳에 사무소를 두고 있으며 150개 이상의 국가에서 고객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 회사는 또한 가치 지향적 보유 미디어를 제공하는 빅스톡(Bigstock); 통합 맞춤형 크리에이티브 숍인 셔터스톡 스튜디오(Shutterstock Studios); 고급 이미지 컬렉션인 오프셋(Offset); 로열티 없는 음악을 모아놓은 프리미엄비트(PremiumBeat); 전 세계 미디어를 위한 출판 이미지들과 동영상들을 제공하는 세계 최고 공급원인 셔터스톡 에디토리얼(Shutterstock Editorial); 인공지능 기반 음악 플랫폼인 앰퍼 뮤직(Amper Music); 그리고선도적인 3D 컨텐츠 시장인 터보스퀴드(TurboSquid) 등의 브랜드들을 소유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www.shutterstock.com을 참조하시고 트위터페이스북에서 셔터스톡을 팔로우하십시오.

로고 - https://mma.prnasia.com/media2/1075411/shutterstock_Logo.jpg?p=medium600

 

Related Links :

http://www.shutterstock.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