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프랙티컬 메쏘드(Practical Methods), 디지마크(Digimarc)와 함께 위조 방지 및 추적 솔루션 제공

디지마크 바코드(Digimarc Barcode) 한국의 에지코드(edgecode®) 브랜드로 확장

비버튼, 오레곤주, 2021년 4월 16일 /PRNewswire/ -- 디지마크 코퍼레이션(Digimarc Corporation, Nasdaq: DMRC), 디지털 식별 및 감지를 위한 디지마크 플랫폼의 개발사로서, 위조 방지를 위해 포장에 일련화된 디지마크 바코드를 제공하는 에지코드 제품에 대한 라이선스 계약을 한국의 서울에 기반을 둔 프랙티컬 메쏘드(Practical Methods)와 체결했다고 오늘 발표했다. 프랙티컬 메쏘드는 화장품, 제약, 의료, 소비재, 스포츠, 의류 및 식품 산업 분야 전문 기업이다.

"당사는 에지코드(Edgecode) 브랜드로 고객들에게 디지마크 바코드(Digimarc Barcode)를 제공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고, 특히 브랜드 보호 분야에서 성장 잠재력이 매우 크다고 생각합니다."라고 프랙티컬 메쏘드의 설립자이자 최고경영자인 하워드 김(Howard Kim)은 말했다. "당사의 고객들은 다른 기호와 브랜드 보호 솔루션보다 디지마크를 사용하는 것의 가치를 더 높이 평가합니다."

디지마크 바코드가 포함된 에지코드는 커넥티드 패키징과 가변 데이터 인쇄 솔루션을 위한 완전히 일련화된 솔루션이다. 에지코드 모바일 앱은 디지마크 디스커버(Digimarc Discover) 소프트웨어로 구동되며 아시아 시장의 특징인 다양한 작업 흐름 요구와 스캔 장치 다양성에 최적화되어 있다.

프랙티컬 메쏘드는 화장품 업계에 가변 데이터 바코드를 공급하는 가장 큰 업체 중 하나이다. 이 회사는 또한 아시아 프로 스포츠 리그와 협력하여 게임 티켓에 에지코드를 추가하여 위조를 방지하고 리그의 브랜드 명성을 보호한다.

"프랙티컬 메쏘드는 디지마크 바코드와 커넥티드 패키징의 열렬한 지지자이며, 이 회사의 위조 방지와 추적 솔루션은 그들이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필수입니다."라고 디지마크의 고객 서비스 담당 부사장인 스콧 윌콕스(Scott Wilcox)는 말했다. "저희는 당사의 기술이 에지코드 지원을 통해 제약 및 의료와 같은 주요 산업을 돕고, 그들의 공급망에 대한 가시성을 확보하며, 고객을 보호하고 브랜드의 명성을 유지할 수 있다는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프랙티컬 메쏘드의 솔루션과  디지마크의 트레이서빌리티 효과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해보세요.

Related Links :

http://www.digimarc.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