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롯데카드, 총상금 1500만원 아마추어 스크린골프대회 개최
골프존 매장서 진행

[헤럴드경제=박자연 기자]롯데카드가 금융 브랜드 로카 머니(LOCA MONEY) 출시를 기념해 총 1500만원 상금이 걸린 아마추어 스크린골프 대회를 개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대회는 4월 15일부터 5월 16일까지 투비전플러스와 비전플러스가 설치된 전국 골프존 매장에서 진행된다. 골프존 회원 중 아마추어 골퍼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으며, 골프존 회원 로그인 후 대회모드에서 ‘롯데카드 스크린골프 대회’를 선택해 플레이하면 된다.

대회코스는 스카이뷰와 엠스클럽 의성을 각각 A코스, B코스로 선정했다. 대회기간 동안 A, B코스 모두 18홀 완료 시 시상 자격이 주어진다.

GTOUR 프로 등 프로 골퍼는 모든 시상에서 제외된다.

시상부문은 A, B코스 합산 스트로크 1~30위 및 최다 라운드 이용자 1~10위, 코스별 스트로크 1위/롱기스트/니어리스트로 구성돼 있으며, 총 46명에게 최대 300만원씩 총 1500만원 상당의 롯데 기프트카드가 제공된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롯데카드의 새로운 금융 브랜드 ‘LOCA MONEY’를 알리고, ‘새로운 도전을 즐기는 고객을 위한 선 넘은 금융’이라는 LOCA MONEY의 지향점을 전달하고자 이번 골프 대회를 개최했다”며, “다양한 시상이 마련된 만큼 많은 분들의 관심과 도전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nature68@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