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Zuellig Pharma, 지속가능성 부문에서 Ecovadis 2021 금메달 수상

(싱가포르 2021년 4월 13일 PRNewswire=연합뉴스) 지속가능성 평가 전문기관인 EcoVadis[ https://ecovadis.com/ ]가 아시아 굴지의 건강관리 서비스 공급업체 Zuellig Pharma에 2021 금메달을 수여했다.

Zuellig Pharma, 지속가능성 부문에서 Ecovadis 2021 금메달 수상
Zuellig Pharma, 지속가능성 부문에서 Ecovadis 2021 금메달 수상

72/100점이라는 기록적인 점수를 받은 Zuellig Pharma는 업계 상위 1%, EcoVadis가 평가한 모든 기업 중 상위 5%에 들었다. 이는 환경, 노동과 인권, 윤리 및 지속가능한 조달이라는 주제로 국제적인 기업의 사회적 책임감 기준에 따라 Zuellig Pharma의 지속가능성 프로그램을 분석한 결과다.

Zuellig Pharma CEO John Graham은 "자사 사업의 모든 측면에 지속가능성을 통합하고자 주요 이해관계자들과 집중적으로 협력했다"라며 "EcoVadis로부터 이 국제적인 상을 받은 것은 이와 같은 통일된 노력의 보상이라고 생각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그는 "아시아의 더 건강한 미래를 위해 자사와 협력하는 데 전력을 다해준 팀, 고객, 소비자, 공급업체 및 파트너들에게 감사드린다"면서 "자사는 미래 세대를 위한 건강관리 접근성을 계속 높여가면서, 앞으로도 더 많은 이정표를 달성할 것"이라고 언급했다.

2020년 Zuellig Pharma는 유엔 글로벌 콤팩트(United Nations Global Compact)를 향한 노력을 이어가고, 첫 번째 GRI 기반 지속가능성 보고서[ https://www.zuelligpharma.com/about-us/sustainability/sustainability-gri-reports ]를 발표했다. 내부에서부터 시작한 Zuellig Pharma는 지속가능성을 중심으로 직원을 집결시키기도 했다. 제1회 지속가능성의 달에는 7,000명이 넘는 직원이 각 지속가능성 기둥을 중심으로 하는 미래 중심 활동에 참여했다. 이들 활동은 세계 품질의 날과 안전 주간 프로젝트로 강화됐으며, 이 두 가지 중요한 구체적인 주제에 따라 팀을 통합시켰다. 또한, Zuellig Pharma는 제1회 공급업체 지속가능성 상(Supplier Sustainability Awards)에 대한 공급업체의 적극적인 참여를 환영했다.

Zuellig Pharma 정부 업무 및 지속가능성 부문 SVP Raymund Azurin은 "자사의 지속가능성 프레임워크는 건강 결과를 개선하고, 인재를 양성하며, 환경을 존중하고, 가장 높은 무결성 기준을 설정한다는 네 가지 핵심적인 영향력 기둥을 제시한다"라며 "이와 같은 영향력 기둥은 자사의 지속가능성 여정에서 길잡이가 되고, 자사가 진출한 13개국에서 구체적인 영향력을 발휘할 견고한 토대를 마련한다. 금메달을 수상한 자사의 성과는 이 큰 찬사를 위해 열심히 일한 모든 이들이 거둔 놀라운 결과"라고 언급했다.

EcoVadis는 믿을 수 있는 사업 지속가능성 순위를 제공하며, 75,000개가 넘는 평가 기업으로 구성된 국제망을 구축했다. EcoVadis의 평가표는 200개 이상의 구매 부문과 160개 이상의 국가에서 환경, 사회 및 윤리적 위험에 대한 자세한 통찰을 제공한다.

Zuellig Pharma 소개

Zuellig Pharma는 아시아 최대의 헬스케어 서비스 그룹 중 하나로, 헬스케어에 대한 접근성을 높이는 것을 사명으로 한다. Zuellig Pharma는 아시아 지역에서 증가하는 건강관리 수요를 지원하고자 세계적 수준의 유통, 디지털 및 커머셜 서비스를 제공한다. 약 100여 년 전에 설립된 Zuellig Pharma는 오늘날 12,000명 이상의 직원을 고용하면서 13개 시장을 포괄하는 미화 130억 달러 규모의 사업체로 성장했다. Zuellig Pharma는 350,000개가 넘는 의료시설에 제품과 서비스를 공급하며, 세계 20대 제약업체를 포함해 1,000개가 넘는 고객사와 협력하고 있다.

최근에는 새로운 서비스의 개발과 함께, 아시아의 긴급 건강관리 수요 해소를 지원하고자 Zuellig 헬스케어 솔루션 혁신센터를 설립했다. 이후 Zuellig Pharma 팀은 데이터, 디지털 및 질병관리 솔루션의 개발에 중점을 두고, 만성질환 환자를 지원하는 한편, 헬스케어 비용 관리에 일조하고 있다.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