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드레이퍼 대학(Draper University), 새로운 인재 발굴 촉진을 위해 경영 대회 개최

무료 온라인 코스는 기업가들이 투자자들에게 홍보할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샌 마테오, 캘리포니아, 2021년 4월 12일 /PRNewswire/ -- 오늘 드레이퍼 대학(Draper University)은 글로벌 온라인 학습 플랫폼 edX.org와 함께 "비 더 스타트업 히어로: 드레이퍼 대학 경영 대회(Be the Startup Hero : Draper University Business Plan Competition)" 개최를 발표했다. 

"세계는 지금 더 많은 영웅들을 필요로 하며 저희는 실리콘 밸리의 최고 전문가들과 운영자들을 온라인 프로그램을 통해 훈련시키고 있습니다."라고 드레이퍼 대학 설립자 팀 드레이퍼(Tim Draper)는 말했다. "저희는 올해 여름에 샌 마테오(San Mateo)에서 열릴 주거 프로그램 '히어로 트레이닝(Hero Training)'에서 전액 장학금을 받을 온라인 프로그램의 우승자들을 접수 순서대로 지속적으로 선정할 것이며 이 파트너십을 통해 최고의 기업들에 투자할 것입니다."

이 2주 무료 과정에는 기업가들이 회사를 구축하고 확장하기 위해 숙달해야 하는 다양한 시의성 및 관련성 있는 주제들이 포함되어 있다. 전통적인 코스들과 달리 이 프로그램은 기업가들이 사업 계획의 모든 측면을 생각하고 이를 실제 투자자에게 설명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이 코스가 끝나면 드레이퍼 대학은 최고의 기업들을 선정하고 장학금을 제공하여 실리콘 밸리의 현장 프리-액셀러레이터에 참여할 수 있게 해준다.

edX 최고경영자이자 창업자인 아난트 아거왈(Anant Agarwal)은 다음과 같이 말했다: "edX에서 우리가 하는 모든 일들은 세상을 변화시킬 교육의 힘을 믿는 글로벌 파트너 네트워크에 의해 이뤄집니다. edX와 드레이퍼 대학은 사람들이 자신의 잠재력을 발휘하고 자신의 아이디어를 펼쳐 세상을 바꿀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저는 비 더 스타트업 히어로(Be the Startup Hero) 코스와 대회가 당사의 3700만 명의 학습자들을 대상으로 잠재적으로 다음 세계를 변화시킬 아이디어를 가진 인재들에게 영감을 줄 수 있게 되어 기쁩니다."

이 프로그램은 세일즈포스(Salesforce) 창업자이자 최고경영자인 마크 베니오프(Marc Benioff); 트위치(Twitch)의 창업자이자 고트 캐피탈(Goat Capital)의 제너럴 파트너인 저스틴 칸(Justin Kan); 태스크래빗(TaskRabbit)의 창업자이자 퓨얼 캐피탈(Fuel Capital)의 제너럴 파트너인 리아 부스케(Leah Busque); 그리고 에버노트(Evernote)의 창업자 및 mmhmm의 창업자이자 최고경영자인 핀 리빈(Phin Libin)을 포함한 실제 창립자들과 운영자들이 가르칩니다.  이 프로그램은 5월 5일, 7월 12일, 9월 27 일에 시작되며 지금 등록이 가능합니다. 여기를 클릭해 오늘 등록하세요.

드레이퍼 대학(Draper University) 소개

드레이퍼 대학(Draper University)은 전 세계적으로 기업가 정신을 촉진해 사람들에게 영감을 주고 아이디어를 발전시키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벤처 자본가인 팀 드레이퍼(Tim Draper)가 설립한 이 대학은 설립자들, 운영자들,  벤처 자본을 연결시켜 줍니다. 드레이퍼 대학 졸업생들은 84개국에 퍼져 있으며 벤처 자금으로 3억 5천만 달러 이상을 모금했습니다.

로고 - https://mma.prnasia.com/media2/1484686/Draper_University_Logo.jpg?p=medium600

 

 

Related Links :

https://www.draperuniversity.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