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SiTune, 오픈랜 얼라이언스(O-RAN Alliance)에 합류

차세대 5G 모바일 네트워크를 위한 가장 강력하고 비용 최적화된 "지능형 무선 장치(Intelligent Radio Unit)" 구현

새너제이, 캘리포니아, 2021년 4월 7일 /PRNewswire/ -- 여러 세대의 첨단 RF와 혼합 신호 시스템 온 어 칩(Mixed-signal System on a Chip) 분야의 혁신 기업인 SiTune은 오늘 개방형 무선접속네트워크 얼라이언스(Open Radio Access Network Alliance, 이하O-RAN 얼라이언스 또는 오픈랜 얼라이언스)에 가입했다고 발표했다. 오픈랜 얼라이언스(O-RAN Alliance)는 네트워크 장비의 더 나은 다중 공급 업체 상호 운용성을 위해 개방성, 가상화 및 지능 향상을 위한 랜(RAN)의 재구성을 추진하는 모바일 서비스 제공 업체들과 기술 공급 업체들의 글로벌 커뮤니티이다.

이 연합은 미래의 무선 접속 네트워크가 "오픈랜의 핵심 지능성과 개방성 원칙이 완전히 적용된 가상화 네트워크 요소, 화이트 박스 하드웨어 및 표준화 인터페이스를 기반으로 구축"되어야 한다고 주장하고 있다.   오픈랜 얼라이언스의 목표는 네트워크 사업자들과 민간 기업들이 최고의 구성 요소를 개별적으로 선택하고 최저 비용으로 최고 수준의 성능을 자랑하는 네트워크 장비를 사용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비용, 전력 소비, 유연성 및 성능 측면에서 무선 장치(Radio Unit, 이하 RU)들을 최적화하는 것은 개방형 네트워크를 공급하는 데 필수이다. SiTune이 최근 발표한 트랜시버 칩셋, 아이스윙스(IceWingsTM)와 스노우윙스(SnowWingsTM)는 에너지 및 비용 효율적인 5G 솔루션 실현에 혁신적인 장점을 가진 확장 가능 솔루션이다. SiTune의 혁신적인 하드웨어 지능형 회로(Hardware Intelligent Circuits), HICTM, 특허 기술 기반의 이 트랜시버는 랜 아키텍처를 간소화함과 동시에 RU 개발의 가속화를 가능하게 한다.

"SiTune은 RU의 핵심 구성 요소인 이 기업 고유의 다중 표준, 초광대역 트랜시버 칩셋을 오픈랜 얼라이언스 생태계에 제공하게 됩니다."라고 판매 및 사업 개발 부사장인 라구 라오(Raghu Rao)는 말했다. "디지털 RF 기술 기반의 스노우윙스TM와 아날로그 RF 기술을 기반으로 하는 아이스윙스TM는 여러 세대의 SiTune 제품들에서 사용되고 완성된 HICTM에 의해 강화된 고유의 초광대역 특허 기술에서 파생된 것입니다. 이 제품들은 단일 다이(single-die)에서 모든 5G/4G 모바일 대역을 지원하고 높은 비용 효율성과 유연성은 물론 최대 80%의 에너지 절감 효과를 제공합니다."

SiTune은 현재 업계 최고의 5G RU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가치사슬 전반에 걸쳐 여러 업계 선도 기업들과 긴밀히 협력하고 있다.

SiTune (SiTune Corporation) 소개

SiTune 사는 SiTune의 혁신적인 하드웨어 지능형 회로(Hardware Intelligent Circuits), HICTM특허 기술을 기반으로 하는 5G 무선 트랜시버 및 방송 수신기를 위한 여러 세대의 첨단 RF와 혼합 신호 시스템 온 어 칩(Mixed-signal System on a Chip)을 개발한 혁신 기업입니다. SiTune은 현재 고급 다중 채널 TV용 튜너, 셋톱 박스, 케이블 전파 중계소용 스펙트럼 모니터링과 모바일 TV 용 튜너 등의 제품들을 출하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www.situne-ic.com 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로고 - https://mma.prnasia.com/media2/1043403/SITUNE_Logo.jpg?p=medium600

 

Related Links :

http://www.situne-ic.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