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DSM과 산업 파트너들, 세계에서 가장 강력한 섬유™인 Dyneema(R)

기반 제품의 순환 시스템 추진을 위한 제휴 시작

(겔린(NL) 2021년 4월 7일 PRNewswire=연합뉴스) 영양과 건강, 지속 가능한 삶에 대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과학 중심의 글로벌 기업인 Royal DSM은 선도적인 산업 파트너들과 함께 CirculariTeam이라는 제휴사업을 시작하였다고 오늘 발표하였습니다. 제휴의 목적은 각자의 산업에서 재생 가능한 바이오 기반 자원 및 재활용 기반 자원으로의 전환을 추진하는 것입니다. CirculariTeam은 세계에서 가장 강력한 섬유™인 Dyneema(R) 기반 제품을 순환시킬 목적으로 지식과 자원, 기술적 솔루션을 공유할 공동 플랫폼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가치 사슬 전반에서 자사 제품에 세계에서 가장 강력한 섬유™인 DSM의 Dyneema(R)를 사용하는 파트너 간에 이종산업 간 제휴가 이루어졌습니다. CirculariTeam은 각자의 산업에서 재생 가능한 바이오 기반 자원 및 재활용 기반 자원으로의 전환을 추진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이는 순환경제를 활성화하고 가능한 최장 기간 동안 자재의 가치를 최고로 유지하려는 DSM의 비전 및 사명과 일치합니다.

CirculariTeam이 집중하는 7개 영역은 역물류, 재활용 및 재사용 솔루션, 생산 효율성 향상(폐기물 감소 포함), 폐기물을 자재 구성요소로 분리, 순환을 위한 설계, 규제 및 정보 공유입니다. 파트너들은 이미 이 영역들과 관련하여 협력을 시작하였으며 CirculariTeam은 2021년 말까지 소비자 사용 후 발생한 폐기물로부터 Dyneema(R) 섬유로 새롭게 제조하는 것이 기술적으로 실현 가능성이 있는지 입증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수년 동안 CirculariTeam은 목표를 계속하여 재평가하고 정기적인 회의와 진행형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진행 상황을 검토할 것입니다.

CirculariTeam의 공동 회장이자 DSM Protective Materials 사장 Roeland Polet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DSM은 미래의 천연자원 가용성을 확보하고 입수할 수 있는 제한적 자원의 가치를 극대화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CirculariTeam은 현재 DSM Protective Materials가 목표하고 있는 지속가능성과 연계하여 이를 실현하는 또 다른 기회의 역할을 하게 될 것입니다. 본 제휴를 통해 파트너들과 함께 비즈니스와 사회 전반에 이익이 되는 솔루션과 성장을 제공할 수 있을 것입니다."

Maritime Lankhorst Ropes의 Wilco Stroet 전무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우리가 살고 있는 세상보다 더 나은 세상을 만드는 것이 우리가 짊어져야 할 책임이라는 확고한 신념 하에 당사는 CirculariTeam의 제휴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Lankhorst Rope는 지속가능성이 성장의 핵심 동인이라고 믿어왔고 또한 가능한 모든 곳에서 순환성을 장려하기 위한 이니셔티브의 일환으로 지속가능성을 전폭적으로 지지해 왔습니다."

NP Aerospace의 James Kempston CEO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Dyneema(R)는 당사가 제조하는 방호구 제품의 주요 구성 요소이며 매년 상당량의 Dyneema(R)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당사는CirculariTeam에 합류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CirculariTeam은 재활용 재료 및 재생 가능 재료 등의 영역에서 산업간 협력을 도모하는데 필수적인 포럼을 운영합니다. 당사는 DSM과 15년 이상 함께 일해 왔으며 DSM이 제조 혁신 및 그린 이니셔티브를 선도하는 기업임을 분명히 지켜봐 왔습니다. 그렇기에 이 제휴에 협력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하며, 이 기회를 통해 지속가능한 순환성 제품에 대해 증가하는 고객의 수요를 충족시킬 뿐 아니라 다 함께 힘을 합쳐 다가올 세대를 위해 더 나은 세상을 만들 수도 있을 것입니다."

산업 제휴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https://www.dsm.com/dyneema/ko-kr/sustainability/circulariteam.html ]를 방문해 주십시오.

DSM - 밝은 과학. 밝은 삶.™

Royal DSM은 영양, 건강 및 지속 가능한 삶에 대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목적 주도, 과학 중심의 글로벌 기업입니다. DSM은 모두를 위해 더 밝은 삶을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DSM은 고객, 직원, 주주 및 사회의 모든 이해 관계자들을 위해 경제적, 환경적 사회적 가치를 동시에 창출하는 한편 세계에서 가장 큰 도전과제 중 일부를 자사의 제품과 솔루션으로 해결하고 있습니다. DSM은 인체 영양, 동물 영양, 퍼스널 케어 및 아로마, 의료기기, 녹색 제품 및 적용, 신규 이동성 및 연결성에 관한 혁신적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DSM과 관련 기업들은 약 23,000 임직원들과 함께 €100억 유로의 연간 순 매출을 올리고 있습니다. DSM은 1902년에 설립되어 현재 암스테르담 증권거래소에 상장되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www.dsm.com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또는 XXXX 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더 자세한 문의 사항은 아래로 연락해주시기 바랍니다.

Claire Theunissen
Global Manager Communications & External Affairs
전화: +31 63 0631754
Email: Claire.theunissen@dsm.com

미래 예측 진술

이 보도자료는 DSM의 향후 (재무) 성과 및 입장에 관한 미래 예측 진술을 포함할 수 있습니다. 이와 같은 진술은 현재 회사에서 입수할 수 있는 DSM 에 대한 현재의 기대치, 추정치, 전망 및 정보를 기반으로 합니다. DSM은 이러한 진술은 예상하기 어려운 특수한 위험과 불확실성을 수반하므로 수많은 요인으로 인해 실제 성과와 입장은 이 진술과 현저한 차이가 날 수 있음을 이해해야 할 것이라고 독자들에게 당부합니다. DSM은 법률에 따라 요구되지 않는 한 본 보도자료에 수록된 진술을 업데이트할 의무가 없습니다. 본 보도자료는 영문 버전이 가장 우선합니다.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