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SSG, 유례없는 기업 성장기에 대니얼 후아니요 CFO로 임명

전문 경영인 후아니요, 운영 능률화, 기능 자동화,  효율성 증진 목표

덴버, 2021년 6월 2일 /PRNewswire/ -- 데이터 기반 B2B 수요 창출의 글로벌 선두주자 셀링 심플리파이드 그룹(Selling Simplified Group, Inc.,이하 SSG)은 오늘 대니얼 후아니요(Daniel Juanillo)를 최고재무관리자(CFO)로 임명하였음을 발표했다.

Selling Simplified, a leading B2B demand generation company, announces Dan Juanillo as Chief Financial Officer.
Selling Simplified, a leading B2B demand generation company, announces Dan Juanillo as Chief Financial Officer.

후아니요는 마르코니 커뮤니케이션즈(Marconi Communications)에서 지역 회계 이사(Regional Accounting Director)를 비롯하여, 호라이즌 뱅크스(Horizon Banks)에서 부사장, 나바호(Navajo Incorporated)에서 CFO 등을 역임하는 등 30년 이상에 달하는 재무관리 부문 임원직 경험을 SSG에 가져온다. 아울러 후아니요는 CRMA와 CFSA를 비롯한 다양한 재무관리 자격증을 겸비하여 재정관리 자문을 수행한 바 있다.

최근 들어 후아니요는 선두적인 CPG 제조사에서 각 리포팅 주기당 2주를 절약하는 새로운 리포팅 시스템을 시행하는 등 재무 자동화 실행을 위해 노력하며, CFO로서 35%의 매출 성장에 크게 기여를 했다.

"후아니요 씨의 기술적 경험과 비즈니스 수완은 현재와 같은 기업 성장 시기에 그가 이 직책에 더없이 적합합니다. "라고 CEO 겸 회장인 마이클 화이프(Michael Whife)가 말했다. 이어 그는 "뛰어난 리더십 기술을 보유하고 낙관적인 태도를 전파하는 능력을 지닌 인재를 운영진에 영입하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라고 말했다.

후아니요는 은행, 통신, 정부 기관 및 재무 서비스를 비롯하여 다양한 산업에서 상당한 커리어를 쌓아왔다. SSG에서 그는 운영 능률화, 모든 부문 기능 자동화, 효율성 증진이라는 세 가지 장기 목표에 집중하고 있다.

"SSG는 빠르게 성장하고 있고 호황기를 누리고 있어서 역사상 매우 중대한 시기입니다."라고 후아니요가 말했다. 이어 그는 SSG의 글로벌 진출이 직원의 깊이 및 공유하는 지식을 더한다며, SSG의 기업문화에 매료되었다고 말했다. "사람에게 가장 중요한 것에 주안점을 두고 있습니다."라고 그가 말했다.

후아니요는 2021년 연말 회계감사에 효율성을 증진하고 더욱 견실한 재정 시스템을 구축할 것을 가장 중요한 목표로 삼고 있다. 새로운 아이디어가 장려되고 환영받는 SSG팀으로 거듭나도록 새로운 변화가 될 것입니다."라고 후아니요가 말했다. "SSG에서는 매일 웃음이 끊이지가 않아요." 

후아니요는 페퍼다인 그라지아디오 경영대학원에서 기업 재무전략 부문 MBA 학위를 소지하고 있다. SSG가 '미국의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사기업 5000' 목록에 5년 연속 선정된 후, 후아니요는 SSG에 합류했다.

사진 - https://mma.prnasia.com/media2/1479974/selling_simplified_dan_juanillo_cfo.jpg?p=medium600

 

Related Links :

http://www.sellingsimplified.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