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Marine Online 플랫폼 - 오늘날의 선박 대여 수요에 대한 해답

-- 인공 지능과 빅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세계 최초의 스마트 선박 매칭

(싱가포르 2021년 4월 6일 PRNewswire=연합뉴스) Marine Online의 원스톱 통합 플랫폼이 한 화주의 출하에 맞는 선박을 성공적으로 매칭했다. 이를 통해, Marine Online은 디지털화야말로 오늘날 선주와 화주가 당면한 모든 대여 문제를 해결하는 해답이라는 사실을 증명했다.

Cacao Paramount Sdn Bhd는 Marine Online 플랫폼에서 동아시아로 향하는 화물에 대해 게시하고, 바로 매칭 선박 알림을 받았다. 해당 서비스에 만족한 Cacao Paramount사 대표는 "Marine Online 플랫폼 덕분에 효율적이고 원활한 선박 검색이 가능했다"라며 "당사가 원하는 조건에 맞는 선박이 많아 선택의 범위가 매우 넓었다. 선주라면 신속하고 효율적인 선박 대여를 위해 Marine Online 플랫폼을 이용해볼 것을 추천한다"라고 말했다.

선주 대표도 이에 동의하며, "Marine Online 플랫폼 덕분에 화물 소싱이 훨씬 간편해졌다"며, "선주가 할 일은 정확한 매칭을 위해 정기적으로 이용 가능한 톤수를 업데이트하는 것 뿐"이라고 말했다. 이어, "Marine Online 플랫폼은 고객의 신원도 보장한다"며, "Marine Online은 선주 측과 화주 측 모두를 만족시키는 안전한 플랫폼"이라고 설명했다.

Marine Online 최고기술책임자(CTO) Gary Jin씨는 "데이터와 AI 간의 시너지 관계를 분석하고, AI에 기반한 선박 매칭을 지원하고자 효율적인 알고리듬으로 빅 데이터를 활용했다"라며, "당사의 기술을 기반으로 Cacao Paramount사를 적절한 선박과 연결해준 것을 만족스럽게 생각한다. 이번 Cacao Paramount사의 케이스는 당사가 오늘날 선박 대여 수요에 대한 해답이라는 증거"라고 강조했다.

Marine Online 대여 부서 부사장 Kenny Phua씨는 "당사의 플랫폼은 당사가 고객에게 제공하는 고품질 서비스의 연장선에 있다"라며, "업계가 기술 기반 운영으로 진화함에 따라, 당사 또한 디지털화 해양 사업으로 이행하는 고객의 여정을 지원하기 위해 올바른 방향으로 나아가고 있다"고 첨언했다.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