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KEHUA, 글로벌 모듈성 UPS 시장에서 5위에 올라

(샤먼, 중국 2021년 4월 6일 PRNewswire=연합뉴스) 기술 산업을 지원하며 시장조사 부문의 세계적인 선두주자인 Omdia에 따르면, KEHUA TECH(002335.SZ)가 모듈성 UPS 시장에서 점유율 순위 5위를 기록했다고 한다. KEHUA는 전력 보호와 에너지 보존을 위한 통합 솔루션을 제공하는 세계적인 기술 기업이다.

Omdia가 발표한 모듈성 UPS 하드웨어 시장 추적-2020 분석(보고서)에 따르면, KEHUA는 글로벌 시장에서 5위, 라틴 아메리카 및 아시아 시장에서 3위, 유럽, 중동 및 아프리카(EMEA) 지역에서 4위를 기록했다.

신뢰도, 유연성 및 에너지 절감과 같은 이점을 지닌 모듈성 UPS는 점점 시장의 중심이 되고 있다. 보고서 내용대로 모듈성 UPS 기술은 UPS 하드웨어 시장의 12.2%를 차지한다. 2024년까지 이 비율은 13.3%로 증가할 전망이다. 상위 9개 업체 중 하나인 KEHUA는 시장 입지를 확장한 세 기업 중 하나다.

세계 모듈성 UPS 공급업체의 YoY 시장점유율 변화
세계 모듈성 UPS 공급업체의 YoY 시장점유율 변화

KEHUA의 실적은 연구개발에 대한 지속적인 투자로 요약할 수 있다. KEHUA는 최근 수년 사이 여러 건의 기술적 돌파구를 마련했다.

올 1월에는 세계 최초의 125kW 모듈성 UPS를 출시하며, UPS 연구개발의 새로운 수준을 선보였다. 세계 굴지의 UPS 브랜드인 KEHUA는 100개가 넘는 국가와 지역에서 강한 영향력을 미치고 있다.

그뿐만 아니라, KEHUA는 베이징, 상하이 및 광저우 같은 도시에서 직접 7개의 데이터센터를 건설했다. 광저우 데이터센터는 면적이 23,000㎡가 넘고, 캐비닛은 28,000대가 넘는다.

KEHUA는 모듈성 UPS라는 시장 경향에 더 제대로 적응하고자 끊임없이 첨단 기술을 개발하고, 핵심 기술 경쟁력을 높이고 있다. 엄격한 안전 및 신뢰도 기준을 지키는 KEHUA는 디지털 시대 IDC 구축을 위해 신뢰도, 효율성 및 품질이 더욱 높은 솔루션을 제공할 예정이다.

KEHUA 소개

1988년에 설립되고 2010년에 상장된 KEHUA는 굴지의 전력 변환 전문업체로서, 한계 출력, 재생에너지 및 클라우드 기반시설 부문에서 첨단 솔루션을 제공하는 데 전념하고 있다. KEHUA는 UPS, 태양광 인버터, 에너지 저장, IDC 구축 및 O&M 사업 부문에 종사한다.

추가 정보 문의:
웹사이트: www.kehua.com
이메일: marketing@kehua.com
담당자: Jon Zhang
전화: +86 (0592) 516 5883

출처: Kehua Hengsheng Co., Ltd

Related Links :

http://www.kehua.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