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코리안 몬스터’ 류현진 다시 ‘첫 승’ 도전…텍사스전 출격
지난 2일 미국 뉴욕 양키스타디움에서 열린 미국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 개막전 토론토 블루제이스 대 뉴욕 양키스의 경기에서 토론토의 류현진(34)이 투구하고 있다. 류현진은 선발 등판해 5⅓이닝 4피안타(1피홈런) 1볼넷 5탈삼진 2실점을 기록했다. [연합]

[헤럴드경제]개막전을 잘 치른 '코리안 몬스터' 류현진(34·토론토 블루제이스)이 닷새 쉬고 8일 텍사스레인저스를 상대로 다시 시즌 첫 승리 사냥에 나선다.

찰리 몬토요 토론토 감독은 4일(한국시간) 취재진과의 화상 인터뷰에서 6∼8일 텍사스와의 원정 3연전 선발 투수를 예고했다. 6일은 스티븐 마츠, 7일은 태너 로어크, 8일은 류현진이다.

류현진은 지난 2일 미국 뉴욕주 양키스타디움에서 열린 메이저리그 뉴욕 양키스와의 개막전 원정경기에 선발등판해 5⅓이닝을 4피안타 1피홈런 2실점(2자책점) 5탈삼진 1볼넷을 기록했다.

류현진이 양키스 에이스 게릿 콜(5⅓이닝 2실점)과 팽팽한 선발 맞대결을 펼친 토론토는 연장 10회 접전 끝에 3-2로 승리했다.

당시 경기에서 승패 없이 물러난 류현진은 닷새 휴식을 취하고 다시 첫 승리 도전한다.

관건은 생소한 텍사스 타선이다. 류현진이 2013년 빅리그 입성 이후 한 번도 상대한 적 없는 텍사스를 상대로 승리를 거둘지 주목된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