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Dreame 엔지니어와 대화 - 연구개발 신화의 발견

-- Dreame Bot L10 Pro의 슈퍼 장애물 회피 기술에 담긴 이야기

(베이징 2021년 4월 1일 PRNewswire=연합뉴스) 스마트 홈 청소 가전기기를 전문으로 하는 성장 중인 혁신 기업 Dreame Technology가 최근 Dreame Bot L10 Pro를 공개했다. 이 제품은 지난달 25일 상하이에서 막을 내린 Appliance & Electronics World Expo 2021 (AWE 2021)에서 2021 레드닷 어워드를 수상한 제품이다. AWE 2021에서 이 모델은 특히 초강력 장애물 회피 기술로 매체와 소비자의 관심을 모았다.

첨단 로봇 청소기 및 물걸레 청소기인 Dreame Bot L10 Pro는 소비자의 주요 관심사를 해소하도록 설계됐다. 그 결과, 항상 장애물을 인지하고 회피하며, 인간의 도움을 전혀 받지 않고 청소를 마치는 더욱 지능적인 로봇이 탄생했다.

장애물 회피 기술이 장착된 Dreame Bot L10 Pro
장애물 회피 기술이 장착된 Dreame Bot L10 Pro

이 모델은 선구적인 정밀 LiDAR 내비게이션 시스템과 장애물 회피 기술 덕분에 전선에 얽히거나 슬리퍼와 양말 같은 사물에 막히지 않는다. 시중에 출시된 대다수의 로봇 청소기는 이런 일이 발생할 경우 배터리가 방전될 때까지 헛돌게 된다. 그렇게 되기 전에 로봇 청소기를 구하려면 사람의 손길이 필요하다.

Dreame 선임 엔지니어 Walter Lv는 "Dreame Bot L10 Pro는 자체 개발한 SLAM 알고리듬을 조정해 지능적인 레이저 기술을 최적화했으며, 이를 통해 고정밀 3D 장애물 회피 기술을 실현했다"라며 "현재 이 제품은 크기가 3mm보다 큰 장애물을 효과적으로 인식하고, 길이와 폭을 추가로 분석해서 선택적으로 장애물을 회피할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Dreame Bot L10 Pro의 LiDAR 내비게이션 시스템은 방 지도를 작성하고, 청소 효율성을 높이기 위해 2,080포인트/초의 스캔을 실현한다. 장애물 회피 정밀도는 다른 로봇 청소기보다 두 배 높다. 그런 만큼 충돌과 가구의 손상도 줄여준다. 또한, 4,000Pa에 달하는 흡입력으로 없애기 힘든 먼지와 카펫 속 깊숙이 숨은 먼지를 우아하고 간단하게 제거한다.

Dreame과 다른 두 브랜드를 이용한 장애물 회피 실험
Dreame과 다른 두 브랜드를 이용한 장애물 회피 실험

Dream 설립자 겸 CEO Yu Hao는 "자사는 반복적이고 비효율적인 노동으로부터 사람을 해방시키고자 한다"라며 "자사의 목적은 엔지니어 각각이 100명의 사용자와 직접 소통해서 사용자에게 진정으로 필요한 것을 더 정확하게 파악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고정밀 3D 장애물 회피 역량, 획기적인 LiDAR 내비게이션 시스템 및 강력한 4,000Pa 흡입력으로 무장한 Dreame Bot L10 Pro는 5월부터 아마존과 알리익스프레스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또한, Dreame은 올해 지능형 로봇 2동을 추가로 출시할 예정이다. 하나는 지능형 진공청소기와 물걸레가 결합되고, 자동 먼지 비우기가 가능한 자동 비우기 베이스를 장착한 Dreame Bot Z10 Pro이며, 다른 하나는 효율적인 물걸레와 물걸레 자동 청소 역량을 갖춘 핸즈프리 청소 경험을 선사하는 강력한 모델인 Dreame Bot W10이다.

Dreame Technology 소개

2015년에 설립된 혁신적인 소비자 제품 기업 Dreame Technology는 기술을 통해 전 세계 사용자의 생활의 질을 높이고자 하는 비전으로 스마트 청소 가전기기에 집중하고 있다. 회사 SNS 계정 팔로우하기: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dreametechnology/], 인스타그램[https://www.instagram.com/dreame_tech/], 트위터[https://twitter.com/Dreame_tech]. 추가 정보는 웹사이트 https://www.dreame-technology.com을 참조한다.

문의:

Tianshi Yuwen
pr@dreame.tech

Lena Liu
Liuyk@dreame.tech
+86 400-875-9511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