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유니메드제약 ‘태양수 프라비탈’, ‘2021 국가 소비자중심 브랜드대상’ 태반화장품 부문 수상 영예

- 브랜드 리더십∙소비자 중심 경영체계 등 소비자 조사 및 전문가 심사 높은 평가
- 하이드롤라이즈드 태반 추출물 농도 최대 12.5% 함유해 주름개선과 미백효과
- 장시간 마스크 사용으로 인한 피부 트러블과 전체적인 탄력 저하에 도움
 

[헤럴드경제]국내 태반의약품 전문기업 유니메드제약(대표 김건남)이 ‘2021 국가 소비자중심 브랜드대상’ 태반화장품 부문에서 ‘태양수 프라비탈’로 대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국가 소비자중심 브랜드대상은 기업의 지속 가능한 미래와 국가경쟁력 발전에 이바지하고자 제정되었으며, 동아일보가 주최하고 산업통산자원부, 농림축산식품부, 한국브랜드경영협회가 후원했다. ▲브랜드 리더십 ▲소비자 중심 경영체계 ▲소비자 불만 관리 프로세스 ▲소비자 브랜드 만족도 등 4개 지표에 대해 소비자 리서치와 전문가 기업평가로 선정한다.
 
지난 2월 25일 국가 소비자중심 브랜드대상 수상을 통해 태양수 프라비탈 화장품은 고객 만족도가 높은 최고 브랜드로서 인정받았다. 프라비탈은 태반을 뜻하는 PLACENTA와 REVITALIZE의 합성어로 ‘태반 성분을 이용해 새로운 활기를 불어넣는다’는 의미다. 태양수 프라비탈은 단품으로 세럼(99mL), 아이앤올크림(50mL)이 리뉴얼 출시됐으며, 케어3종은 세럼, 아이앤올크림, 클렌징 비누로 구성했다.

태양수 프라비탈의 하이드롤라이즈드태반추출물은 세럼 10%, 아이앤올크림은 최대 12.5%로 강화했다. 나이아신아마이드, 아데노신 성분을 함유해 미백과 주름개선의 기능성 효과를 가지고 있다. 펌핑 타입의 화장품 용기로서 사용시 제품 오염의 가능성도 적다.

제품에 사용된 ‘하이드롤라이즈드태반추출물’은 유니메드제약의 연구소 유바이오에서 직접 생산하였으며, 필수아미노산과 펩타이드의 총질소량이 타 원료에 비해 매우 높은 고농축 원료로 비타민과 미네랄도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다.

태양수 프라비탈 세럼은 피부생명공학센터에서 4주간의 임상시험결과, 눈가주름, 피부수분량, 진피치밀도, 피부처짐, 피부각질 등이 개선된 결과를 나타내 그 기능성을 입증했다. 태양수는 한국일보가 선정한 <2019 대한민국 베스트 신상품>에도 선정된 바 있다. 

유니메드제약 관계자는 “마스크 착용이 일상화되면서 피부 트러블, 건조, 탄력 저하 등의 고민이 늘어난 사람들이 많다. 앞으로도 우수한 품질의 화장품을 선보이며 피부 건강을 개선하고, 고객 성원에 보답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태양수 프라비탈 제품은 자사 온라인몰에서 구입 가능하다.


real@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