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에몬스, 내맘대로 배치 가능한 ‘루치아노 소파’ 눈길

집에서 생활하는 시간이 길어지며 가장 각광을 받는 가구는 소파다. 자신의 취향에 맞는 공간을 꾸미려는 욕구가 높아지며 소파 역시 마음대로 배치가 가능한 제품이 선호된다.

에몬스의 맞춤형 소파 ‘루치아노’(사진)는 국내에서 생산되는 오더메이드 제작으로 고객이 원하는 컬러, 형태, 사이즈까지 직접 선택할 수 있다. 고급스러운 컬러감을 표현하여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라이트 그레이, 그레이, 네이비, 누드, 블루 등 5가지의 다채로운 컬러로 감각적인 인테리어 연출이 가능하다.

‘루치아노’ 소파는 선택의 폭이 넓어진 다양한 구성이 가능하다는 점이다. 1인, 3인, 4인, 카우치형, 코너형 등 소비자가 원하는 형태로 선택하고, 소파의 길이를 10㎝ 단위로 늘리고 줄여주는 맞춤 서비스까지 제공함으로써 고객의 공간에 딱 맞게 연출이 가능하다.

‘루치아노’ 소파는 국내에서 제작하는 프리미엄 제품으로 2.0~2.2㎜ 두께의 통가죽을 사용했고, 헤드레스트(머리 받침 부분)의 각도 조절 기능은 물론, 머리부터 허리까지 안정적으로 받쳐주는 하이백 스타일로 우수한 내구성과 함께 착석감도 뛰어나다.

또한, 폼알데하이드 방출량이 0.5mg/L이하인 E0등급의 합판과, 이태리 엘라스틱 밴드, 무형광 패딩, 환경친화 에코본드 사용 등 품질력을 갖춘 최상의 자재 사용으로 마음까지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에몬스 관계자는 “JTBC 금토드라마 ‘부부의 세계’의 지선우의 집 거실 공간에 소파가 협찬되면서 드라마의 인기와 함께 드라마 속 가구에 대한 궁금증으로 ‘부부의 세계’에 나온 지선우 소파를 찾는 고객이 많아졌다”고 전했다.

유재훈 기자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